낯선 변호사 우영우 엄마 8회 시청률 캐릭터 9회 예고편 반우퐁
와… 이 드라마 정말 미친 것 같아. 전날 심사에서 태수미와 영우가 법정에서 처음 만나는 자리이기 때문에 빨리 나와야 한다는 의견을 적었습니다.
오마이갓. 작가도 이미 알고 있었어!
솔직히 시청률이 높은 상황에서 진부할 수 있는 내 출생의 비밀을 푸는 데 오랜 시간이 걸릴까 봐 걱정했는데~ 8회에서 한큐에게 공개하다니~~ 완전 감동이었어. 이래서 널 사랑하지 않을 수 없어!
그리고 오 마이 갓!
9회 예고편 중 ‘구교환’. 방봉아, 이거 진짜야? 어떻게 일주일을 기다려요? 울음소리
진정하자. 너무 재밌어요. 특히 어제는 박은빈과 우영우의 엄마 진경이라는 캐릭터가… 그들의 미친 연기 때문에 잠을 잘 수가 없었어요. ‘이상한 변호사’ 8회에 대한 소감을 적어보겠습니다.
우선 최수연 같은 변호사가 영우의 동료라는 점이 기뻤던 것 같다.
영우를 질투하고 가끔 화를 내기도 하지만, 그녀는 정말 봄의 햇살 최수연이었다.
권민우 무술의 달인이 나중에 함께 있을 때는 뒤통수를 치라고 했다.
왜냐하면 글을 쓴 사람(익명 게시판에 채용비리로 고발한 사람)이 변호사인 것 같아서 얘기를 해줬거든요. 그리고 그가 나중에 정말로 그것을 하려고 손을 드는 것을 보는 것은 신나는 일이었다(물론 나는 그를 때리지 않았지만, lol.
이제, 그리고 난… 너무 궁금했어요. 그래서 했나 안 했나 어제 우영우 변호사와 이준호 변호사의 분위기가 심상치 않았습니다.
무슨 일이 있었어요. 나 혼자 설레다가 다시 현장을 보여줬습니다.
아… 영우가 정명석 변호사 사무실에서 밀치고 뛰쳐나왔어요… 준호가 그날을 언급했는데 우리 오른쪽은 그날도 안 닿았고 분당 심박수도 엄청났어. 내 심장은 너무 빨리 뛰고 있었다.
그럼 솔직히 이렇게 좋아하는 게 맞다고 생각해요!
와, 멋지다!
그러자 준호도 뭐라고 말하려 했지만 타이밍이 잘못됐다.
또 다른 기회가 있을 거야!
이제 영우는 아버지 우광호(전배수)에게 실망해서 친구의 서클 집으로 가게 된다.
짐을 가지러 집에 들렀던 영우는 아버지로부터 충격적인 출생 비밀을 듣는다.
이렇게 빨리 나올 줄 몰랐어요. 이렇게 빠른 전개 정말 좋아요~~ 그래서 태수미가 우영우 엄마가 이상한 변호사라고 했어요. 그래서 위의 법정 장면에서 영우는 그것을 알고 있었기 때문에 박은빈의 표정으로 한 번에 자신이 예전과 다른 눈빛으로 그녀를 바라보고 있다는 것을 알 수 있었다.
그는 천재적인 배우이다.
그녀는 경험이 많다.
그를 볼 때마다, 나는 그의 캐릭터가 그것을 해내는 능력에 놀랐다.
너무 감동적이에요!
특히 8회는… 특히 정말 중요한 장면들이 많아서 더 인상 깊었던 것 같아요. 글을 쓰기 시작했을 때는 시청률이 올라오지 않았는데, 지금 보니 13.1%를 기록하며 다시 기록을 갈아치웠다.
정말 말도 안 되는 소리밖에 할 수 없을 것 같아요. 영우가 태산에 있는 태수미의 변호사를 찾아가는 장면이에요. 나는 그들이 연기를 얼마나 잘하는지 신기하고 신기했다.
영우는 즉시 그녀에게 말한다.
Woo Kwangho씨. 당신은 나를 알아보지 못하겠나요? 처음에는 진경이 몇 초 동안 무슨 용건이냐는 표정을 짓다가 표정을 바꿨다.
그리고 그의 눈에 눈물이 가득 고였고 그는 끝없이 그의 딸을 바라보았습니다… 반면 영우는 차분하게 자신의 이야기를 털어놨다.
그러던 중 함께 진행하던 사건에 대한 문자메시지가 그녀에게 보내졌고, 그 이야기(소덕동 핵베리 천연기념물로 지정)도 그녀에게 전해졌다.
우와…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의 엔딩씬에 정말 감동받았어. 8회 최고의 장면이라고 말하고 싶지만, 각 캐릭터의 표정의 변화에 관심을 기울이면 더욱 몰입하는 모습을 볼 수 있을 것이다.
날 탓하냐고 물었을 때… 아니, 눈이 빨개져서 눈물이 그렇게 차올랐나 봐. 나도 울었어. 그가 눈물을 흘리지 않았다는 사실은… 그래서 이 장면이 더 인상 깊었던 것 같아요. 그는 그것을 참으려 하고 있다… 그리고 우리가 함께 소덕동에 있는 핵베리 나무를 보았을 때, 그녀는 그녀의 이야기를 하기 시작했다.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 엄마 8회 공식 영상 시청률 태수미 캐릭터, 날 원망했어?
한 번 만나고 싶었어요.만나서 반가웠어요.
그렇게 8회는 우영우의 어머니와 함께 눈물겨운 결말로 마무리됐고, 한해가 맡았던 사건은 잘 해결됐다.
그때 9회에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가 등장했어요~ 세상에. 이거 진짜야? 와, 라인업 대박이다.
이 드라마가 기대되는 이유는 매회 어떤 출연진이 나올지 지켜봐야 하기 때문이에요!
근데 이름이 Bangguppong이야 LOL 이거 진짜야? 이게 뭐야? 너무 웃겨.
다음 주에도 시청률이 오를 것 같은 느낌이 들어요!
나는 그것이 15%를 넘을 것이라고 확신한다.
반면 오른쪽 고백 이후 이준호와 그녀는 더욱 가까워진 분위기를 연출하는 듯 보이지만, 9회 예고편을 보면 매우 감미로운 장면이다!
하지만 영우가 준호에게 계속 방귀퐁 얘기를 하는 건지도 몰라. 그래서, 여러분은 하루 종일 그에 대해 이야기하나요? 준호는 질투하는 것 같아 하
한국뿐만 아니라 전 세계의 주목을 받고 있는 낯선 변호사 우영우!
너무 자랑스러워요. ENA 채널로서 인지도가 낮은 채널에서 이런 놀라운 시청률을 달성한 것은 전례가 없는 일이라고 생각한다.
어디까지 오를지 관심이 쏠린다.
출생의 비밀이 단숨에 밝혀지면서 어머니와 재회하게 됐고, 9회 예고 캐릭터인 구환 방봉은 또 어떤 존재일지 너무 궁금하다.
일주일을 기다리는 건 힘들지만… 나는 재방송을 보면서 기다릴 거야.
- 이미지 저작권 소스 ENA | 저자 부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