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녀가 있는 경우 호텔을 선택할 때 고려해야 할 사항이 많습니다.
이번 여행에서 5살짜리 딸아이가 레인보우 미끄럼틀을 타야 해서 방 상태를 포기할 수 없었고 아버지는 술이 포함된 올 인클루시브 룸을 원했고 별도의 방을 요청했습니다.
세 가지 요구를 모두 충족할 수 있는 호텔을 찾는 것은 흔한 일이 아닙니다.
요즘 호텔 사이트를 돌아다니며 이런 생각을 해봤는데, 검색 목록에 자취식, 2층침대, 미끄럼틀, 인클루시브 등의 항목을 체크할 수 있는 필터 기능이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어차피 공지 받은 듯 선택한 샤름 엘 셰이크 알바트로스 팰리스 리조트
들어본 적도 없는 체인이고 일부 리조트는 이집트 리조트 지역 전체에 퍼져있고 레인보우 슬라이드가 핵심입니다.
사진 보던 딸아이가 막혀서 미끄럼틀 타야해서 선택의 여지도 없고 올인클루시브에 식당도 많아서 괜찮을 것 같아서 주니어스위트로 예약했어요 .
n년전 칸쿤 신혼여행이 생각나는 느낌
다시 팔찌를 착용하고 들어갑니다.
첫인상은 와우!
예상보다 낫습니다.
그리고 가격 대비 성능은 뭐라 말할 수 없습니다.
남편이 산토리니라고 생각하라고 했어요
예, 바다, 와인, 파란색과 흰색이 있다고 생각하는 것은 당신에게 달려 있지만 차이점은 무엇입니까 지중해 레스토랑도 있습니다!
리조트가 크고 가족 친화적이기 때문에 이곳에서 많은 행사가 열립니다.
첫날 오후 늦게 체크인을 했기 때문에 주변을 둘러보기로 했다.
우리 방에서 반대 방향으로 위층을 타고 한참을 올라가면 무지개 미끄럼틀이 나타난다.
여기에서 더 가까운 방을 배정받았으면 좋았을 텐데 생각해보니 바다가 보이는 곳이라 아래 바다에 더 가까운 방을 배정받았습니다.
다음에 오실 때는 조건을 고려하여 예약하시면 됩니다.
하지만 아침에 창문을 열면 바다뷰도 좋았어요!
너무 넓고 빠진 것이 없어서 첫날로 결정했습니다.
나는 3박 4일 동안 이곳에 가지 않기로 했다.
가게도 몇 군데 있어서 기본적인 쇼핑도 할 수 있어서 좋아요.
전통 향신료, 오일, 약초뿐만 아니라 물놀이를 위한 장신구와 카페트도 있다.
물건 가격은 시중보다 조금 비싼 것 같지만, 그래도 택시를 타고 불필요한 비용을 생각한다면 여기서 필요한 것 정도는 사는 것도 나쁘지 않다.
어메니티가 너무 열악해서 방에 샴푸도 없이 집에 갈 것 같아서 급히 샴푸와 트리트먼트를 사서 오늘로써는 괜찮습니다.
또한 골프 퍼팅, 테니스, 스파, 체육관 등 대부분의 즐길 거리가 제공됩니다.
음식과 음료는 항상 레스토랑과 수영장 바에서 이용할 수 있으며 다양한 식사 옵션이 있지만 메뉴는 있습니다.
전체 호텔 지도 첨부
몇 장의 사진만으로는 포착하기 힘든 부분들이 있어서 포스트스타일 영상으로 준비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