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저는 경제 인플루언서이자 공부하는 엄마 스텔라입니다.
우체국의 실제 비용 청구에 대한 문서를 확인하십시오
20대는 보통 건강하죠? 그때는 건강검진에 대한 상식이 전혀 없었는데 40세가 되면서 ‘없었으면 어떻게 했을까…’라고 생각하니 마음이 놓입니다.
저는 우체국 실비보험을 이용하고 있습니다.
제가 10년 이상 지불한 제 돈에 대한 순수한 리뷰라는 것을 알아두시기 바랍니다.
^^
우체국 실비보험 청구 방법
그걸 어떻게 해야 할지 알아봅시다.
우체국은 ID 카드 및 모바일 앱 “Post 보험” 보험과 모바일 앱 “포스트 오피스 보험” 보험과 모바일 앱 “Post 보험” 보험에 가입할 경우에만 적용됩니다.
가까운 우체국에서 팩스 응용 프로그램 ” 포스트 오피스 보험”이 있다면 모바일에 적용할 수 있습니다.
나는 또한 모바일로 병원비를 처리하고 있다.
지불은 보통 같은 날과 수익 안에 있다.
방문에 등록하기가 어렵다.
동네에는 우체국이 있어요, 그렇죠?높은 접근성 때문에 모바일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노인 사람들은 그것을 쉽게 청구할 수 있다.
청구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우체국방문증 및 구비서류 지참 영업시간 : 09:00~16:30 인터넷&모바일앱 “우체국보험” 동일 청구금액 300만원 이하인 경우에만 보험가입 및 수익자. 가까운 우체국 팩스 애플리케이션 ‘우체국 보험’이 있으면 모바일로 청구할 수 있습니다.
저는 병원비도 모바일로 처리하고 있습니다.
결제는 보통 같은 날에 수익 내에서 이루어집니다.
방문 등록은 어렵지 않습니다.
모든 동네에 우체국이 있죠?접근성이 높아 모바일 등록이 어려운 어르신들도 쉽게 청구할 수 있습니다.
청구 문서 확인
실제 보험금 청구 서류는 보험사마다 조금씩 다릅니다.
그리고 내용에 따라 다릅니다.
내원일자별 진료비 청구서(영수증) 진료비 내역 진료비 처방전/진단서/통원확인서/의견서/ 진료차트 선택 가능1(질병구분번호 기재 필수) 병원당 30만원 미만인 경우
난 이걸 하고 있다.
우리는 실제 비용을 청구할 때 의료비, 청구 및 진단 코드를 수집하고 진단 코드를 수집합니다.
이것은 작은 금액이고, 300,000원 이상의 서류를 발급해야 합니다.
그 주장의 시작에서는 잘 모르겠는데요, 환자 인증서 및 의료 인증서를 발급받았습니다.
병원까지 병원까지 다를 수 있지만 환자 확인은 약 1만 원, 의료 인증서가 약 1,000원 정도였다.
문서를 제출할 때 중요한 것은 진단 코드가 있는지 확인해야 합니다.
보통 처방전에 쓰여 있기 때문에 서류를 발급해야 할 필요가 없습니다.
^^ ^^
입원일 1인당 진료비 청구서(수령) 진료비 진단서 또는 입원확인서 질병명(질병분류번호) 및 입원일자를 기재하여야 합니다모바일 우체국 보험으로 보험 청구바로 그겁니다.
도움이 되었기를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