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Sue 선생님입니다.
아들은 아침에 일어나면 까치집 머리만 물을 묻혀서 없애면 끝인데 우리 딸은 또 머리를 묶지 않으면 너무 지저분해 보이거든요.(사실 대충 해서 보낸 적이 많아… 그냥 보내도 얼집 선생님들의 손재주로 변신해서 키즈노트에 오르기도 하는데, 또 외출할 때는 제가 해결해줘야 해서 #유아 머리핀 샀어요. www
도저히 여자아이 머리묶음에 한계가 온 어느날 예전에 구입해둔 머리핀을 친정, 어린이집, 차안 등에서 다 읽어버려서 고무줄도 버텨 새벽배송으로 보냈어요 ㅎㅎ 요즘 정말 물건 구매하기 편하다고 느끼는데요. 월요일 어린이집 등원에 상큼하게 머리핀을 꽂아서 보냈어요.
빨간색과 핑크색을 골랐습니다.
머리핀을 하나씩 고르지 않고 색상만 고르면 임금님 머리핀 하나에 스냅핀, 실핀까지 다양하게 들어가 있기 때문에 선택 장애가 있는 저에게는 이런 세트 상품이 굉장히 편합니다.
집게핀도 편하긴 한데 구매해보니 다 똑딱이더라구요!
조금 아기의 경우는 똑딱이보다는 살짝 꽂을 수 있는 클립핀이 편하지만 대신 아이가 손으로 치기만 하면 금방 떨어져요.스냅핀은 그래도 고정할 수 있습니다!
겨울이라 좀 따뜻한 느낌으로 골랐는데.큰 유아의 머리핀은 머리를 묶어서 포인트를 준다!
나머지는 지금 앞머리를 기르고 있어서 머리가 눈을 가릴 때 찌르는 용도로 쓰려고 해요!
집에 있는 머리핀 정리대에 꽂아두면 잃어버리지 않을거라 생각했는데 나나기 꽂아놓은거 보고 내리라고 난리치고..놀고있었어요? 하나씩 빼고… 자기 거라고 손에 들고 잔대 후…
열개벽에 붙어있는거 일주일도 못갔어요. ㅎㅎ 그래도 유아머리핀 잘 사놓으니까 아침에 머리 묶어줄 때 든든하네요. 첫날 하고 들어오자마자 친정에 두고 와서 다음날부터 나나 머리핀 하고 와~ 그랬더니 갖고 온 거예요? www
앞머리가 아직 길지 않아서 눈앞을 가리고… 답답해 지는 고무줄로 묶어드리지만 유아 머리핀으로 꽂으면 묶는 것보다 편해요!
몇 개 번갈아 가더니 또 어디… 굴러…? 없어졌어요..TT헤어핀은 정리를 못하는 엄마와는 인연이 없는것 같네요.원피스 같은 거 입을 때 포인트 헤어핀을 왕만큼 꽂아주면 더 예쁘죠? 몇개를 잃어버리면 다시 주문해야하는지.. 여자애 머리묶음에 포인트를 주는건 리본 머리핀만한게 없죠!
원피스 같은 거 입을 때 포인트 헤어핀을 왕만큼 꽂아주면 더 예쁘죠? 몇개를 잃어버리면 다시 주문해야하는지.. 여자애 머리묶음에 포인트를 주는건 리본 머리핀만한게 없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