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층적인 분석과 혁신적인 서비스를 제공하는 리딩 컴퍼니 코인원
2014년 2월 20일 론칭한 코인원은 국내 최초의 가상자산 거래소로 성장했습니다.
2016년 1월 9일 회사명을 디바인랩에서 증권거래소명 코인원으로 변경하여 브랜드 신뢰도를 높였습니다.
그리고 2016년 하이워드(구 데일리금융그룹)가 코인원을 인수하며 성장 기반을 마련했다.
코인원은 깨끗한 사용자 인터페이스, 프로 차트 및 실시간 채팅으로 사용자 경험을 개선했습니다.
그리고 “Bringing Blockchain into the World”라는 슬로건으로 새로운 연결을 세상에 퍼뜨립니다.
코인원은 업계 리더로서 신뢰, 혁신, 전문성을 가장 중요한 가치로 생각합니다.
이를 위해 최고의 전문가들과 함께 집중적인 분석을 진행하고 혁신적인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코인원은 이더리움과 이더리움 클래식은 물론 리플(XRP), 테조스(XTZ), 아톰(ATOM)을 국내 최초로 상장하고 스테이킹 서비스를 론칭하는 등 이용자 수요에 부응하고 있다.
또한 거래소 시스템의 모든 단계에서 강력한 보안 시스템을 운영하고 있으며, 설립 이후 “8년 연속 무재해”를 기록하고 있어 보안 신뢰도가 높습니다.
설립자가 유명한 화이트 해커이자 보안 전문가이기 때문입니다.
2017년 가상자산 거래소가 발생했을 때 국내 주요 거래소는 수백억 원 규모의 해킹 사고를 당했지만, 코인원은 거래소 시스템의 강력한 보안 시스템으로 사고가 발생하지 않아 이용자들의 신뢰를 얻었다.
또한, 코인원은 NH농협은행과 실명인증 입출금계좌 제휴 운영 경험이 있습니다.
2022년 11월 29일부로 제휴은행이 카카오뱅크로 전환되어 보다 수준 높은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코인원은 국내 가상자산 거래소 중 가장 안정적이고 안전한 거래 환경을 제공하여 국내 유저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또한 심층적인 분석과 혁신적인 서비스로 블록체인 산업 발전에 크게 기여하고 있습니다.
코인원은 사용자의 요구와 시장 변화에 대응하여 새롭고 혁신적인 서비스를 제공할 것으로 기대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