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국 방콕 패키지
이번에는 엄마랑 단둘이 방콕에 다녀왔어요!
예전에 엄마랑 여행을 가본 적이 없는 것 같아서 이번에 방콕으로 여행을 떠나기로 했어요. 친구와 함께 갔더라면 독립여행을 갔을 텐데, 엄마와 함께 여행을 하니까 좀 더 편안하게 가고 싶었어요. 태국 방콕 패키지를 신청했어요 ㅎㅎ
제가 신청한 태국 방콕 패키지는 버블프렌즈의 ‘꽃보다 방콕’ 패키지입니다!
버블프렌즈 다낭 가족여행 ‘꽃보다 방콕’으로 가족여행을 갔던 친구가 추천해 줘서 알게 됐는데 딱 제가 원하던 패키지였어요.
기본적으로 쇼핑도 없고 옵션도 없고 좀 더 여유롭게 여행할 수 있어서 부모님과 함께 여행하기에는 딱이었던 것 같아요. 엄마도 너무 좋았다고 하시고, 저도 너무 만족한 여행이라 다음에는 온 가족이 함께 ‘꽃보다 다낭’ 가족여행을 갈 예정이에요. 나는 거기에 갈 계획이다.
유럽/베트남/태국 가족여행을 준비하고 계시다면 아래 버블프렌즈 사이트를 확인해 보세요. 아래 버블프렌즈 사이트 링크를 클릭해주세요!
버블프렌즈 후기 1위, 만족도 1위, 안정성 1위, 버블프렌즈가 특별한 이유 프리미엄 세미패키지 = 자유여행 + 패키지여행 여행이 자유롭고, 이동이 안전하고, 숙박이 편리한 프리미엄 청년 유럽여행을 소개합니다.
포함사항 20박 22일 여행 Bubble Friends 유럽 여행 서유럽 + 동유럽 7개국(프랑스, 스위스, 독일, 오스트리아, 체코, 헝가리, 이탈리아) 12박 14일 여행 로맨틱한 서유럽 여행 프랑스 + 스위스 + 이탈리아 (파리,인터라켄,베네치아,피렌체,로마) #6박8일 여행 낭만 동유럽 여행 체코+오스트리아+헝가리 (…www.bubble-friends.com
방콕 3박5일 일정
꽃보다 방콕 3박5일 일정이에요!
파타야 여행이면서 방콕 필수 코스이기도 해서 3박 5일 동안 정말 즐거운 여행을 했습니다 ㅎㅎ 독립여행을 가면 어디로 갈지 고민하기 바쁜데, 이렇게 다 준비했어요. 세팅되어 있어서 여행에 더 집중할 수 있었어요.
부모님이 방콕 여행 중 가장 좋아했던 곳은 새벽사원으로도 알려진 왓 아룬이었습니다.
왓아룬 입구 근처에 태국 전통 의상을 대여할 수 있는 곳이 있어서 엄마랑 함께 의상을 대여했어요!
, 우리는 확실히 전통의상을 입고 있는 모습을 볼 수 있었습니다.
기분도 좋아지고 사진도 정말 잘 나오더라구요. 엄마가 기뻐하시는 모습이 너무 뿌듯했어요!
!
방콕의 유명한 수상 마을에서는 보트를 타고 기념품과 음식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
배를 타고 관광을 하면서 쇼핑을 하는 것은 새로운 경험이라 정말 신기했어요. 과일이 너무 맛있어 보여서 망고 한 컵을 샀어요. 지금까지 먹어본 망고 중에서 가장 단맛이 강해요. 수상마을 꼭 가보세요!
이번 여행 중 가장 기대했던 디너크루즈~~ 아름다운 방콕의 야경을 바라보며 디너를 즐길 수 있어요. 분위기가 너무 좋아서 음식이 더 맛있게 느껴졌어요. 사실 방콕 야경은 별 기대 안했는데, 디너크루즈에서 야경을 보니 너무 아름다웠어요. 야경보며 힐링하러 왔어요!
파타야로 넘어갔을 때 네모섬에서 스노클링을 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수영을 못하더라도 구명조끼를 제공해주기 때문에 안전하게 스노클링을 즐길 수 있습니다.
파타야에서 니모를 처음 보았는데 정말 작고 귀여운 생물이었습니다.
나는 마음껏 니모를 보게 됐어요. 그리고 물놀이를 하다가 시간가는줄 몰랐습니다.
이 외에도 정말 좋았던 점이 너무 많아요. 특히 여행 내내 저희를 잘 챙겨주신 가이드님!
!
패키지 여행에서는 가이드가 정말 중요하다고 생각하는데, 제가 만난 여행 가이드 중 ‘꽃보다 방콕’ 가이드가 최고였어요. 방콕여행자 그렇다면 ‘꽃보다 방콕’과 함께 여행하시길 바랍니다 ㅎㅎ 방콕여행비
마지막으로 방콕여행에서는 1인당 약 165만원 정도 지출했습니다!
먼저 ‘꽃보다 방콕’ 신청 비용은 1인당 109만원으로 숙박비, 종일식비, 관광비, 마사지비 등 여행과 관련된 거의 모든 비용이 포함돼 있다.
됐어요~ 항공권 제외하면 1인당 40만원 정도에 항공권을 구매했어요!
환전은 1인당 4,000바트 해서 15만원 정도 했는데 전형료에 다 포함되어 있어서 돈 쓸 필요도 없었고, 태국 물가도 물가가 저렴해서 기념품도 저렴했어요. 결국 환전하고 나니 돈이 많이 남아서 면세점에서 기념품 사는데 썼네요 ㅎㅎ
사실 엄마와의 첫 여행이라 걱정이 많았는데, <꽃보다 방콕> 덕분에 무사히 여행을 마치고 돌아올 수 있었던 것 같아요!
엄마와 함께 행복한 추억이 가득했던 꽃보다 방콕 3박 5일 여행이었습니다.
태국 방콕 패키지. <꽃보다 방콕>을 찾으신다면 적극 추천드립니다.
다음에는 다낭 가족여행 후기로 찾아오겠습니다 ㅎㅎ
위 글은 버블프렌즈 여행을 떠난 후소정님의 지원을 받아 작성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