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양 알레르기 치료 라이프스타일도 중요합니다

최근에는 오존층이 과거보다 얇아져 지구 표면에 도달하는 자외선의 양이 대폭 증가했다고 합니다.

따라서 흐린 날씨라도 자외선을 조심스럽게 차단할 수 있는 옷과 도구, 스킨케어 제품을 사용하는 것이 필요하다.

쉽게 바를 수 있는 자외선 차단제는 자외선 차단제를 바르고 나면 가렵고 가렵게 되는 민감한 피부에도 큰 도움이 됩니다.

필수 비타민용 광선과 소독용 광선을 합성합니다.

흐린 날과 맑은 날이 적은 외국에서는 언제 어디서나 일광욕을 즐기는 사람들을 볼 수 있습니다.

하지만 우리나라에서는 일광욕을 위해 굳이 나갈 필요가 없습니다.

악천후의 날도 있지만 대부분 맑고 화창하며 한여름의 강한 자외선이 부담스럽다.

햇볕을 전혀 즐길 수 없고 햇빛 알러지 치료가 필요한 분들에게는 구대한의원에서 한방치료를 권해드립니다.

여름과 가을에는 구름이 없고 날씨가 맑으며 자외선의 양이 더 빨리 증가합니다.

이렇게 자외선에 자주 노출되면 얼굴이 가렵고 아프고 화끈거리고 계속 손으로 만지면 깨끗하지 않은 손으로 피부를 더욱 자극하게 되고 심하면 진물이 나고 염증. 햇빛알레르기 치료 중 별다른 증상이 없어 자진 중단하게 되면 재발의 위험이 높으며, 재발할 경우 더 심각한 피부질환으로 이어질 수 있음을 인지하셔야 합니다.

알레르기 치료가 진행 중이며 한약 복용, 소염, 물리 치료, 피부 열 감소를 고집합니다.

그동안 햇빛 알레르기 치료를 미루고 염증이 생긴 피부를 손으로 만지면 2차 감염의 가능성이 높으니 피부 열을 줄이고 접촉을 피하도록 노력한다.

또한 시원하고 통기성이 좋은 소재의 옷을 선택하고 피부가 직접적으로 태양에 노출되는 것을 최대한 피하며 물을 자주 마셔 피부건조증을 예방하는 것도 중요하다.

구대한의 태양알레르기 치료도 중요하지만 항상 지켜야 하는 일상도 중요하다는 사실을 잊지 말아야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