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소에 비염이 심해서 환절기가 되면 재채기, 코막힘 등의 증상이 심해서 그동안 고생을 많이 했었습니다.
매번 코도 열심히 해야하고 메이크업도 매번 수정해야해서 귀찮은곳이 많습니다.
부비동염과 폐렴으로 입원하기도했습니다.
폐렴에 좋은 음식을 먹으면서 가정용 리볼버를 사서 꾸준히 사용했습니다.
몸의 기관지가 약해서인지 리볼라이저를 써도 전보다 훨씬 좋아졌지만 여전히 기대에 미치지 못했다.
이런 고통과 고민이 잦은 저에게 지인이 요즘 좋은 영양제가 많다며 추천해주셨어요. 그래서 비염, 폐렴 등 기관지에 좋고 천연성분으로 만들어진 시브론 제품을 선택한다.
이 제품은 메타웰에서 만든 영양제 중 하나로 기관지에 좋고 폐렴에 좋은 식품으로 평가가 좋다.
Made in Japan으로 비타민과 일반 건강식품은 일본에서 많은 인지도와 품질을 가지고 있습니다.
제품을 고를 때 제품의 퀄리티도 중요하지만 후기가 더 많이 보이는데요. 즐거우니까 좋아졌다, 많이 좋아졌다 등등. 긍정적인 평과 평이 많아서 의구심이 들고 마음이 굳어진다.
브로콜리, 프로폴리스, 블루벨이 주성분입니다.
도라지를 예로 들면 기관지에 좋다는 정보를 종종 찾아볼 수 있고 시중에서 도라지즙도 판매하고 있다.
프로폴리스 역시 단품으로도 구할 수 있을 만큼 영양가가 높은 원료로, 벌집에서 채취한 부산물로 각종 항균성이 뛰어나다고 합니다.
핵심 성분을 담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다양한 영양소를 한 번에 담을 수 있어 매우 간편하고 편리합니다.
현대인의 바쁜 일상 속에서 다양한 영양소를 동시에 섭취하기란 쉽지 않습니다.
알약 형태로 나와서 아침 출근 준비할 때나 업무 중간에 간편하게 복용할 수 있어서 좋아요. 쥬스나 녹차의 형태라면 끓여서 드시거나, 물과 함께 드시는 번거로움으로 건너뛰는 날이 많은데 먹기 편한 부분이 편리합니다.
1일 6캡슐 섭취하면 충분한 양인데 다른 영양제에 비하면 하루에 먹기에는 많은 것 같지만 그 정도면 충분합니다.
알약 자체가 너무 작고 가벼워서 저처럼 목이 작은 사람도 부담 없이 삼킬 수 있습니다.
폐렴에 좋은 음식은 대부분 큼직큼직해서 감기약을 못 먹거나, 크기는 크지만 작아서 삼키기 쉬운 경우가 많다.
먹는 것 자체가 부담스럽다면 아무리 한두 번 먹어도 먹고 나면 감히 안 먹게 되는데 다행히 그런 부분은 없다.
의약강국에서 생산되는 제품이지만 주의사항 확인은 여전히 필요합니다.
성분에 대한 알레르기 반응이 있거나 체질이 맞지 않을 수 있으므로 섭취 후 몸 상태를 확인해야 합니다.
혹시나 하는 마음에 매일 몸을 체크하기도 하는데 긍정적인 변화도 생기고 지금까지 꾸준히 먹고 있다.
많이 달라진 목은 현재 제 직업이 서비스업이기 때문에 일단 정보를 전달해야 하는 목의 상태가 좋지 않으면 많이 긴장하게 됩니다.
또한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시대에는 마스크를 쓰고 말을 해야 하므로 가래가 붙거나 목소리가 갈라지는 경우가 많았습니다.
복용하고 기적처럼 순식간에 좋아지는 마법은 일어나지 않았지만 점차 좋아지고 있는 것 같다.
함께 일하시는 분들이 저에게 병원은 가봤는지, 뭐 먹고 있냐고 물어보셔서 조금씩 나아지는 걸 느끼실 수 있어요. 그리고 기침의 빈도도 많이 줄어들었을 것입니다.
기침을 많이 한 날은 성대가 터진 게 아닌가 싶을 정도로 기침이 심했다.
또 어느 날 퇴근하고 집에 오는 버스에서 심하게 기침을 했는데 지금 코로나 상황에서 기침에 예민한 게 너무 창피하다.
무심코 들키면 억울하고 단순한 기침이지만 안에 있는 사람들은 그렇게 생각하지 않을 수도 있다.
담배를 많이 피우는 남편에게 먹고 나니 기분이 좋아져서 추천했습니다.
나는 그에게 폐렴에 좋은 것을 줄 생각이었습니다.
제가 자기 관리를 잘 못하는 편이고, 참견이 많은 편도 아니라서 밥을 먹든 말든 크게 신경쓰지 않습니다.
그런데 영양제를 다 먹어 치우고 추가로 먹느냐고 물어보니 하나하나 물어봤다.
사탕처럼 먹기 쉬워서 호기심에 몇 번 먹어보고 알맞게 맛있게 먹었더니 든든한 한끼였습니다.
그래서 스마트몰을 통해서 남편꺼 하나 더 샀는데 직접 사는것도 어렵지 않더라구요. 보관도 어렵지 않고 약이 공기 중의 수분을 흡수할 수 있으므로 뚜껑을 꼭 닫아야 한다.
그러면 원재료가 변질되거나 유통기한이 앞당겨지거나 변질되어 먹을 수 없게 됩니다.
습기나 직사광선을 피해서 보관해야 더 오래 안전하게 먹을 수 있겠죠? 요즘 미세먼지 날이 많습니다.
그래서 점점 더 많은 사람들이 자신의 건강에 관심을 갖고 있습니다.
숨을 쉴 수 없고, 미세먼지에 노출되어야 하니 다시 생각해보니 기관지 건강이 굉장히 중요한 부분인 것 같아요. 폐렴에 좋은 음식은 다 먹었는데 생각보다 몸이 별로 좋지 않았다.
Kybron 제품을 사용하고 나면 마음이 편안해지고 무엇보다 스트레스가 줄어듭니다.
엘릭서가 조금 나아질 수 있다면 좋은 생각이 아닐까요? 카이베론 180정 1개월 | 기관지 염증 호흡기 천식 제품 : Metawell 필수 복합 영양소 기관지 염증에 좋은 일제 복합 영양소 and coldsmartstore.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