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마리나입니다.
요즘 편의점 과자를 정말 잘 사먹고 있어요.오늘 구매해본 제품은 CU에서 출시한 신상품 과자 프레쉬 포테이토칩 하프버터치즈 맛입니다.
대체로 허니버터칩 같은 느낌이라서 월드컵 보면서 마실 맥주 안주를 사봤는데요.직접 맛보니 완전히 제 취향에 맞는 과자가 되었어요!
!
저는 허니버터칩을 좋아해서 새로운 맛이 날 때마다 꼭 사먹었거든요.이번에 맛본 프레쉬 포테이토칩 하프버터치즈맛은 누구나 알고 있는 맛, 허니버터칩과 비슷한 것 같고 전혀 다른 맛의 포테이토칩이어서 독특했습니다.
가격 2,000원 중량 60g/340칼로리 중량에 비해 가격이 조금 비싸지만 감자칩이라…칼로리는 평소처럼 흐린 눈입니다.
저는 맥주 안주로 먹으려고 가져왔는데요.실제로 먹어보니 짠맛이 너무 적은 편이라 안주용 감자칩이 아니었어요.버터향인지 치즈향인지 확실하게 모르겠지만 일단 향이 굉장히 고급스러운 느낌이었어요.
허니버터칩과 거의 비슷하지 않을까 생각했는데 전혀 다른 느낌의 감자칩이었어요.일단 식감부터 더 딱딱한 느낌이랄까.제 기준으로 이 감자칩이 훨씬 맛있거든요.
그리고 제일 대단한 건 감자칩 향!
초고급 버터향을 낸 감자를 부드럽고 바삭바삭 튀긴 듯한 프레쉬 포테이토칩 하프버터 치즈맛!
감자칩 특유의 짠맛이 적어서 저는 더 좋았어요.그래서 맥주 안주보다는 시원하게 즐기는 게 더 좋을 것 같아요.그리고 제일 대단한 건 감자칩 향!
초고급 버터향을 낸 감자를 부드럽고 바삭바삭 튀긴 듯한 프레쉬 포테이토칩 하프버터 치즈맛!
감자칩 특유의 짠맛이 적어서 저는 더 좋았어요.그래서 맥주 안주보다는 시원하게 즐기는 게 더 좋을 것 같아요.풍미 가득한 버터치즈 향에 단짠단짠 조합이 은은하게 느껴졌고, 느끼한 감자칩이 아닌 담백한 감자칩을 먹는 느낌이 꽤 좋았습니다.
개인적으로 맛이 부족하다기보다는 자극적이지 않은 담백한 맛이 마음에 들어요.달고 짠 감자칩에 익숙한 입에는 조금 지루할 수 있지만 깔끔하고 깔끔한 맛으로 제 기준 허니버터칩보다 훨씬 맛있었던 CU신상 프레쉬 포테이토칩 하프버터치즈맛!
각자 취향의 차이가 있겠지만 저는 이걸 갖다놓고 먹고 싶네요!
좋아요!
!
#CU신상 #편의점과자 #생감자칩달고 짠 감자칩에 익숙한 입에는 조금 지루할 수 있지만 깔끔하고 깔끔한 맛으로 제 기준 허니버터칩보다 훨씬 맛있었던 CU신상 프레쉬 포테이토칩 하프버터치즈맛!
각자 취향의 차이가 있겠지만 저는 이걸 갖다놓고 먹고 싶네요!
좋아요!
!
#CU신상 #편의점과자 #생감자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