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65일 입으로만 다이어트 중인 사람. 워낙 먹는 것을 좋아해서 식단 조절로 살을 빼는 것은 거의 불가능하고, ‘마음껏 먹으려고 운동하고 있어요’라고 말하기에는 운동도 몇 년째 많이 하지 않았고, 올해는 코로나를 빌미로 생존에 필요한 최소한의 운동만 하는 수준이다.
핸드폰 앨범에 최근 먹은 음식 사진을 둘러봤는데 국밥, 케이크, 밀가루, 감자 등…탄수화물이 주를 이룬다.
게다가 나는 고기 먹을 때도 밥을 꼭 시켜서 같이 먹을 정도로 탄수화물을 많이 먹는 타입이라 살을 빼기가 정말 힘들어. 식단을 바꿀수가 없어서(의지박약해서…);) 여성 뱃살 빼는 방법으로 검색하면 많이 나오는 가르시니아 성분이 들어있는 보충제의 도움이라도 받아야 한다.
예전에 먹던 다른 제품이 있었는데 밥을 먹기 전/후에 두 번 먹어야 하는 게 귀찮아 며칠 먹고 주변 다이어터들에게 나눠주게 됐다.
그때 나에게 나눠준 회사 동료가 3개월치 다이어트 보조제를 주문했는데 그 중 무려 한 상자를 나에게 나눠줬다.
이게 어떻게 득템인지. 은혜에 보답하는 분. (검색해보니 선뜻 나눌 수 있는 가격대가 아니었는데…그만큼 내 고기가 급해 보였나. 나는 답례로 샐러드를 주문할 때 여러 번 같이 시켜서 나눴다.
오가는 따뜻한 정 하트 하트
츤데로 예쁘게 싸여있는 모습 제품이름이 조금 부끄러운 느낌이 들긴 하지만 귀여워 나눠준 천사가 이름이 조금 날씬해줄게!
가 아니라 너의 소중한 살빠지지 않게 지켜주는 느낌 아니냐고 했어
일단 섭취방법이 간단하고 좋다.
한 포 안에 3알(1회 하루 분량)이 들어 있어 식후 하루 1포만 가볍게 먹으면 된다.
성분 표시는 이렇게. 다이어트 보조제에 많이 들어가는 가르시아가 기본으로 들어 있다.
그리고 TV CF도 많이 하는 제품 중에 하나는 가르시니아, 다른 하나는 녹차 카테킨 성분이 들어간 것으로 따로 판매하는 제품도 있는데 이 제품은 가르시니아와 녹차 카테킨이 함께 들어 있다.
이외에도 나이아신, 판토텐산, 비타민D와 같은 비타민 성분도 함유되어 있어 약간의 영양제(?)와 같은 역할도 한다.
비타민D가 부족하면 살이 찐다고 해 비타민D를 따로 먹으려고 아이**로 알아보기도 했는데 다이어트 제품에 비타민D가 함께 들어 있어 좋다.
한 상자 열면 28포가 들어 있다.
한 달치라고 하는데 정확히는 4주치라고 생각하면 될 것 같아. 한 칸에 일주일 치씩 총 4칸. 4주 치.큰 통에 알약이 들어 있는 형태가 아니라 한 번에 먹을 분량만큼 개별 포장돼 있어 파우치에 여러 개 넣어 다니기도 편하고 좋다.
주말도 거르지 않고 먹으려고 몇 포는 집에 가져왔어. 이거 먹기 시작하면서 나름대로 식단 관리에 신경을 쓰고 노력을 해왔는데 지난 주말부터 입이 터져서. 너무 많이 먹었다.
뱃살이 조금씩 들어가 있었는데 일주일 동안 든든히 먹었더니 사정이 없어. 남자보다 여자 뱃살 빼기가 더 어렵다고는 한다.
(여자는 자궁때문에 기본적으로 아랫배가 나오고 체지방률도 높아서..)카페인 성분이 들어 있어 저녁보다는 아침이나 점심에 식후에 먹는 것을 권한다는데 주말에 집에서 저녁을 먹고 먹어봤지만 잠이 오지는 않았다.
예전에 여성 뱃살 빼는 방법으로 유명한 교대 모 병원에 뱃살 주사를 맞으러 병원에 간 적이 있었는데 그 병원에서 다이어트 약도 처방해줘서 다이어트 약은 무슨 성분인지 의사에게 물어봤다.
병원에서 사용하는 다이어트 약에도 가르시아, 녹차 추출물, 카페인 성분이 들어간다고 한다.
이 제품에 들어간 성분과 비슷하다.
병원에서 처방하는 약 성분과 비슷한 걸 보면 그만큼 안정성이 보장된 성분이 아닐까 싶다.
한 포를 열어보니 이렇게 세 가지 알약이 들어 있다.
이 제품의 한 가지 불편한 점은 한 번에 알약 3개를 삼켜야 한다는 것이다.
나는 목이 작아서 알약을 보통 한 번에 하나씩만 삼키고 하나씩 세 번에 나눠먹거나 물을 많이 마시고 과감하게 꿀떡!
삼켜야지. 그래도 하루에 한 번만 먹으면 되는 것은 편리한 점이다.
유튜브 감성으로 찍은 다이어트 보조제 먹는 영상. (유튜브 올린지 몇개월째인지..)회사 내 자리에서 정수기까지 너무 멀어서 영양제나 영양제를 먹을 때마다 너무 귀찮지만 오늘은 어디선가 받아온 생수가 있어 알약을 간편하게 먹었다.
내 자리 근처에도 정수기를 설치해줬으면 좋겠어.이 제품을 먹기 시작할 무렵 필라테스 선생님이 식단을 쓰고 검사를 받으라고 하셔서 보충제 효과도 극대화시키고 다이어트도 좀 엄격하게 하려고 식단에 조금, 굉장히 신경을 쓰기 시작했다.
근데 샐러드에도 브라타치즈 추가해서 먹고 빵이랑 같이 먹고 회 먹고 매운탕에 라면 넣어서 먹었는데 여자 뱃살 빼는 방법의 첫 번째 원칙이 식단 조절인 것 같은데 먹는 걸 좋아하는 한 사람으로서는 너무 힘들다.
눈물 눈물 눈물 눈물 눈물 눈물 눈물 눈물 눈물)그래도 주 1~2회 필라테스를 계속하고 있고(물론 필라테스는 살을 빼는 것보다는 자세 교정의 목적이 더 크지만 그래도 안 하는 것보다는 칼로리 소비에 많은 도움이 되지 않을까? 자세 교정시 배도 들어가 보이는 효과가 있어서 여자 뱃살 빼는 방법으로 필라테스를 추천해요 ㅎㅎ지난주부터…(아니 지난주에만) 동네 걷기도 하고 있다.
나는 달리기는 정말 싫고 나름대로 빨리 걸으면 걷는 데 불과 6km 걷는 데 1시간 넘게 걸려. 그런데 칼로리 소비는 300도 안 돼. 서어오름. 300칼로리 섭취는 금방인데 소비하기가 저렇게 어렵다니 정말 괴롭다.
영양제를 먹으면서 식단도 조금 신경 쓰고 운동도 꾸준히 해서 3주가 넘고 있지만 조금씩 살이 빠지기는 한다.
오랜만에 만난 회사 동료가 “살이 빠졌죠?”라고 묻기도 했다.
몸무게도 다이어트를 시작하기 전에 비해 2킬로그램 정도 빠졌는데…지난 주말부터 일주일 동안 갑자기 너무 많이 먹어서 거의 1킬로그램 가까이 다시 쪄버렸어TT 그래도 1킬로그램은 빠졌으니까 ㅎㅎ 이번 주는 더 긴장감을 주면서 관리를 해야 해.다이어트에 도움이 된 대표적인 성분인 가르 시니어와 녹차 추출물 성분이 함께 들어 있고 비타민까지 첨가하고 있어서 다이어트와 건강을 동시에 유지할 수 있는 다이어트 보조제로 추천.물론 약만 먹는다고 해서 살을 빼려고 하면 완전히 거짓말이고, 당연히 적절한 식단 조절과 운동을 병행돼야 마를 것. 그래도 이런 제품이 극단적인 다이어트 식단을 시행하지 않고 일반식을 먹는 사람들에게 어느 정도 부스터 효과를 줄 수 있다.
밥을 배불리 먹고도 속이 더부룩하감이 적고 배변 활동이 확실히 원활히 되는 효과가 있어서, 다이어트 식단을 실천하면 세끼 밥과 샐러드만 먹고 연명하기 어려운 분들은 충분히 맛 보고 가치 있는 방법이라고 생각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