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재교입니다.
부산 야경 명소 하면 어디가 떠오르나요?광안대교 해운대 빛축제 장소 등 다양한 곳이 있죠~?
마치 싱가포르 같기도 하고 칠흑 같은 어둠에 아주 화려한 조명을 배경으로 인생샷을 많이 찍은 적이 있을 거예요!
부산 야경 명소 더베이 101 인생샷 포토 스팟의 위치 및 팁을 알려드립니다!
부산 야경 명소 더베이 101 인생샷 포토 스팟의 위치 및 팁을 알려드립니다!
부산 야경 명소 더베이 101 인생샷 포토 스팟의 위치 및 팁을 알려드립니다!
더베이101 부산광역시 해운대구 동백로 52 더베이101
더베이101 요트투어 부산광역시 해운대구 동백로 52 더베이101 요트투어 매표소 예매
동백섬 부산광역시 해운대구 우동 710-1
일몰 무렵에 더베이 101에 가셔도 요트도 예쁘고 바로 옆 동백섬도 예뻐서 햇빛을 깊숙히 반사시키는 높은 건물 숲이 꽤 볼만합니다.
▼ 해가 요즘 좀 길어졌어요!
야경을 보기 전에 동백섬도 보세요!
1월 부산여행 필수코스 동백섬 동백꽃 안녕하세요 재교입니다.
11월달에 다녀온 부산여행중에 꽃봉오리가 조금씩 피는것을 보고 너무 예뻤던 기억이… blog.naver.com
1월 부산여행 필수코스 동백섬 동백꽃 안녕하세요 재교입니다.
11월달에 다녀온 부산여행중에 꽃봉오리가 조금씩 피는것을 보고 너무 예뻤던 기억이… blog.naver.com
가는 길
동백역1번출구 부산광역시 해운대구 우동더베이101 부산광역시 해운대구 동백로 52 더베이101해운대역 7번출구 부산광역시 해운대구 우동해운대역 5번출구 부산광역시 해운대구 우동동백역 1번 출구로 가는 것이 가장 빠릅니다.
아니면 해운대역 7번출구나 해운대역 5번출구로 나와서 해운대 빛축제도 보고 송림공원을 지나는 길까지 추천해요!
더베이&동백나무동백섬보다 길가에 피었던 동백꽃이 더 풍성하고 술술 피어날 정도로 부산 거리마다 동백꽃도 많이 피었습니다!
또한 동백섬과 가깝기 때문에 동백섬을 든 동상이 길을 맞이해 주고 있습니다.
여기서 부산 야경 명소 더 베이 101이 시작됩니다!
인생 최고의 포토 스팟 팁내가 방문한 날은 따뜻한 날씨로 인해 미세먼지+비가 내리기 직전이라 흐린 하늘이 있었습니다.
그래서 하늘이 까맣지 않아서 예쁘지 않았던 것 같아요.팁!
물론 여행 시 흐림을 피하겠지만 야경 명소를 더 방문할 예정이라면 ‘흐린 날은 피해주세요!
’요령 두 번째!
너무 늦지 않은 시간의 방문을 추천합니다.
그리고 비수기는 추천합니다!
아무래도 어둠+조명의 조화다 보니 너무 늦으면 이제 자는 사람들이 많고 조명도 별로 없고 비수기에는 에어비앤비 미사용 방이 많은 것 같아요.검은 밤하늘 속에서 빛나는 야경을 위한 팁을 가져가세요!
그리고 또 다른 실전 요령으로는 원래 활짝 열린 곳에서 바닥에 물을 뿌리고 바닥에 비친 조명 위에서 화려하게 찍는 인생샷 포토 스팟의 위치, 장소가 따로 있었는데 현재 입장이 폐쇄되어 있습니다.
그래서 ‘물을 가져가지 마세요’ 요트가 있는 분부터 찍는 게 가장 편한 방법이에요. 인생 최고의 포토 스팟 위치부산의 야간명소 더베이101 인생샷 포토스팟 하면 요트투어가 가장 많이 갈 것 같아요!
이곳은 나무바닥이라 나무가 물을 흡수해서 인스타나 sns에서 보신 웅덩이 반사 인생샷을 찍는 위치가 아닙니다.
동백공원 공영주차장 부산광역시 해운대구 동백로 88더베이101 요트투어 부산광역시 해운대구 동백로 52 더베이101 요트투어 매표소 예매인스타, sns에서 보신 건 동백공원 공영주차장 뒤편입니다!
인스타, sns에서 보신 건 동백공원 공영주차장 뒤편입니다!
인생샷 장소의 정확한 위치를 알려드리면 아래 공영주차장을 빙 둘러 바다와 만나는 곳인데 이곳은 원래 아무것도 없이 자유롭게 출입이 가능했지만 지금은 출입 자체가 불가능합니다!
딱히 펜스도 없고 위험해서 비수기 때는 사람도 별로 없고 인명사고가 많아서 그런지 완전히 쇠창살로 다 막아놨거든요.지나가던 주민분께 여쭤보니 개구멍으로 들어갈 수 있다고 알려주셨는데요.들어가도 전부 쇠창살로 덮여 있어서 사진을 찍을 수가 없어요.흐린 하늘+출입 불가능했던 포토 스팟+중간 비까지 오고 바다도 하늘하늘했지만 그래도 부산 야경 명소답게 멋져서 소개해드렸습니다.
오늘도 놀러와주셔서 감사합니다.
흐린 하늘+출입 불가능했던 포토 스팟+중간 비까지 오고 바다도 하늘하늘했지만 그래도 부산 야경 명소답게 멋져서 소개해드렸습니다.
오늘도 놀러와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