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부천의 편리한 약국입니다.
우리나라 어른들의 머리숱이 가장 많이 빠지는 가을부터 날씨가 쌀쌀해집니다.
그래서인지 볼두민 캡슐 외에도 판시딜, 모바렌, 캐필러스 등의 탈모 보조제와 미녹시딜, 미녹시딜, 로게인폼 등 외용제에 대한 문의가 늘고 있다.
또한 탈모도 장염 바이러스의 증상 중 하나로 장기 기침, 가래, 피로감 등 장염 바이러스의 후유증과 함께 탈모가 몇 개월씩 걸릴 수 있어 관리가 필요하다.
증상이 나타나기 전에 꾸준하게 관리하다 더 심해지면 어제는 중외제약 볼두민캡슐 먹을 수 있는 탈모치료제 시리즈를 살펴보자. 그럼 출발~!
탈모에 영양제를 먹어야 하는 이유 확산성 탈모는 영양부족, 스트레스 등의 요인으로 인해 두피 전체에 탈모가 나타나는 증상을 말합니다.
휴지기에서 모발 성장까지의 성장기는 3~6개월이 소요됩니다.
이때 머리카락을 관리하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모발에 지속적으로 영양을 공급하여 모발 성장을 돕고 탈모를 예방합니다.
약용효모, 아미노산, 단백질, 케라틴 등 모근과 모발에 필요한 영양분을 공급하여 두피를 건강하게 하고 탈모치료에 도움을 줍니다.
국내 탈모 시장이 성장하고 있는데, 이는 스트레스와 코로나19 장기화 때문인 것으로 추정하고 있습니다.
판시딜은 축구해설 듀오 안정환과 김성주가 모델로 나선 프라임타임 광고를 통해 알려지게 됐다.
따라서 탈모 시장에서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광고를 많이 할수록 가격은 올라간다.
사업자는 광고비를 비용으로 계산하기 때문이다.
따라서 정기적으로 섭취하는 사람들은 동일한 성분에 광고비가 부족하기 때문에 상대적으로 저렴한 중앙외제약의 볼두민캡슐, 동아제약의 캐필러스, 대웅제약의 모바렌 등을 재구매할 가능성이 있다.
볼두민 캡슐 성분 볼두민 캡슐에는 L-시스틴 20mg, 약용 효모 100mg, 케라틴 20mg, 질산티아민 60mg, 파라아미노벤조산 20mg 및 판토텐산칼슘 60mg이 들어 있습니다.
그 중 L-cystine은 머리카락과 같은 단백질 성분입니다.
특히 케라틴이 10% 이상 함유되어 있다고 하는데, 약효효모를 예로 들면 모발에 직접적으로 영양을 공급하여 탈모 예방에 도움을 줄 수 있다.
모발의 구성 성분인 케라틴을 보충하는 아미노산과 L-시스틴을 배합하여 탈모 증상을 초기에 조절할 수 있습니다.
탈모의 보조치료제로도 사용할 수 있으며 손상된 모발과 손발톱 성장지연에 효과적입니다.
볼두민 캡슐, 용량 및 주의사항 성인은 1일 3회, 1회 1캡슐을 섭취하십시오. 12세 이상 어린이는 1회 1캡슐씩 1일 1~2회 식후에 복용하십시오. 캡슐 성분에 과민 반응이 있거나 12세 미만인 경우 복용하지 마십시오. 또한 임부, 가임기 여성, 수유부 전문의와 상담 후 복용 여부를 결정해야 한다.
설폰아미드계 제제를 동시에 투여할 때에도 주의를 기울여야 하며, 위통, 구토, 발한, 빈맥, 가려움증, 두드러기, 두통, 현기증, 홍조 등의 증상이 나타나면 투여를 중지하고 약사는 상담받을. Voldumin 캡슐의 평균 치료 기간은 3~6개월입니다.
꾸준하고 지속적인 사용으로 탈모 감소 효과를 기대할 수 있습니다.
탈모로 스트레스를 받고 있다면 보충제를 통해 증상을 보다 효과적으로 관리할 수 있습니다.
오늘도 부천속편약국 블로그를 찾아주신 여러분, 알찬 하루 되시기 바랍니다.
궁금하신 사항은 아래 네이버톡으로 남겨주시면 꿀약사가 시간내서 답변해드리겠습니다.
(가격정보는 약국상담을 통해 안내해드릴 예정이오니 단순 가격문의는 답변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 궁금하신 점은 네이버로 상담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