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폐스펙트럼 장애

자폐 스펙트럼 장애의 중요한 특징은 상호간의 사회적 의사소통 및 상호 작용의 지속적인 손상, 제한적이고 반복적인 행동, 관심 또는 활동 패턴입니다.

이러한 증상은 유아기에 시작되며 기능 장애가 발생할 때까지 일상 기능의 제한 또는 손상을 유발합니다.

명백한 것은 개인의 특성과 개인의 환경에 따라 다릅니다.

중요한 진단 기능은 개발 중에 분명하지만 개입, 보상 및 최신 지원을 통해 적어도 어느 정도는 문제를 숨길 수 있습니다.

장애의 징후는 또한 자폐증의 중증도, 발달 단계 및 스펙트럼이라는 용어를 사용하는 연령에 따라 매우 다양합니다.

자폐 스펙트럼 장애는 이전에 유아기 자폐증, 아동기 자폐증, 카누 자폐증, 고기능 자폐증, 비정형 자폐증, 달리 분류되지 않은 전반적인 발달 장애, 아동기 붕괴성 장애 및 아스퍼거 증후군으로 불렸던 장애를 포함하는 진단입니다.


기준 A에 언급된 의사소통 및 사회적 상호 작용의 손상이 광범위하고 지속적입니다.

진단은 의사의 관찰, 간병인의 이전 정보 및 가능한 자가 보고를 포함하여 여러 소스의 데이터를 기반으로 할 때 가장 의미 있고 신뢰할 수 있습니다.

언어 • 사회적 의사소통의 비언어적 결함은 개인의 나이, 지적 수준 및 언어 능력뿐만 아니라 치료 이력 및 현재 지원과 같은 요인에 따라 다릅니다.

많은 사람들이 말문이 완전히 없는 것부터 지연된 말, 낮은 말 이해력, 에코 발생 말 또는 노인의 부자연스럽고 지나치게 문자적인 말에 이르기까지 언어 장애가 있습니다.

공식적인 언어 기술(예: 어휘, 문법)은 손상되지 않았지만 대화형 사회적 의사소통에 사용되는 언어는 손상되었습니다.

사회적-정서적 상호성(즉, 다른 사람과 관계를 맺고 생각과 감정을 공유하는 능력)의 결여는 이 장애가 있는 어린 아이들에게서 명백합니다.

그들은 사회적 상호작용을 거의 또는 전혀 시작하지 않고, 감정을 공유하지 않으며, 다른 사람의 행동을 모방하는 행동이 줄거나 결석합니다.

그들의 언어는 일반적으로 일방적이고 사회적 상호성이 부족하며 의견을 표현하거나 감정을 공유하거나 대화에 참여하기보다는 요구하는 데 사용됩니다.

지적 장애나 언어 지연이 없는 성인의 경우 사회-정서적 상호성의 결손은 복잡한 사회적 단서(예: 대화에 참여하는 방법과 시기, 말하지 말아야 할 것)를 처리하고 대응하는 데 문제가 있음을 나타냅니다.

사회적 문제에 대한 보상 전략을 개발한 일부 성인조차도 새로운 상황이나 지원의 부재로 어려움을 겪고 사람들의 사회적 직관이 알고 있는 것을 계산하는 데 대한 불안과 긴장으로 고통받습니다.

사회적 상호 작용에서 비언어적 의사 소통 행동의 결함은 눈 접촉, 얼굴 표정, 신체 정의 및 특이한 억양이 거의 또는 전혀 없는 이상한 것으로 표현됩니다.

Japepetrup 장애의 초기 양상은 일치하는 시선, 가리키기, 가리키기 또는 다른 사람과 관심을 공유하기 위해 물건을 가져오거나 다른 사람이 가리키거나 보고 있지 않은 것을 함께 보기의 손상입니다.

몇 가지 기능적 제스처를 학습할 수 있습니다.

, 그러나 레퍼토리는 작습니다.

일부 유창한 성인은 말로 비언어적으로 의사 소통하는 데 어려움이 있으며 이상하고 과장된 “신체 언어”를 사용하는 것으로 보입니다.

장애는 개인의 작업 방식에 따라 상대적으로 미묘할 수 있지만(예: 말할 때 비교적 부드러운 눈맞춤) 사회적 의사소통을 위한 눈맞춤, 몸짓, 자세, 운율 및 얼굴 표정을 통합하는 능력은 매우 낮습니다.


관계를 발전, 유지 및 이해하는 능력의 결함은 연령, 성별 및 문화적 기준을 사용하여 평가해야 합니다.

사회적 관심이 없거나 감소하거나 비정형적일 수 있으며 타인에 대한 거부, 수동성, 공격적이거나 파괴적인 것으로 보일 수 있는 부적절한 접근이 포함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어려움은 사회적 놀이나 협력적 모방(부드럽고 연령에 적합한 역할 놀이)이 부족한 경우가 많고 매우 엄격한 규칙을 따르는 놀이를 고집하는 어린 아이들에게서 특히 두드러집니다.

성인은 특정 행동이 어떤 상황에서는 적절하지만 다른 상황에서는 적절하지 않다는 것을 이해하는 데 어려움을 겪을 수 있습니다(취업 면접에서의 비공식적인 행동). 혼자 하거나 자신보다 나이가 많거나 어린 사람들과 교류하는 활동을 선호함 종종 우정(일방적인 우정 또는 특별한 관심사만 공유하는 우정)에 대한 완전하거나 현실적인 생각을 허용하지 않고 우정에 대한 욕구를 나타냅니다.

우정이 의미하는 바를 가지고 있습니다.

형제자매, 동료, 보호자와의 관계도 고려해야 합니다.

자폐 스펙트럼 장애는 연령, 능력, 개입 및 현재 지원에 따라 다양한 정도의 행동, 관심 또는 활동의 제한적이고 반복적인 패턴으로 정의됩니다.

상동적이거나 반복적인 행동에는 단순한 운동 상동증(예: 손 펄럭이기, 손가락 끝 튕기기), 물체의 반복적 사용(예: 동전 돌리기, 장난감 세우기), 반복적인 말(예: 메아리, 즉시 또는 지연된 패로팅)이 포함됩니다.

). 자신을 “귀하”라고 부르고 동종 단어, 구 또는 운율을 사용함). 일상적인 행동과 제한적인 행동 패턴에 대한 지나친 의존은 변화에 대한 저항(예: 좋아하는 음식의 포장 변경, 규칙 준수 강조, 경직된 사고와 같은 사소한 변화에 대한 절망) 또는 언어적 의례적 매너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 비언어적 행동(예: 반복적인 질문, 배회)으로 나타날 수 있습니다.

자폐 스펙트럼 장애의 심각하게 제한되고 고정된 관심은 강도나 초점이 비정상적인 경향이 있습니다(예: 냄비에 대한 애착이 강한 유아, 진공 청소에 바쁜 어린이, 시간표를 채우는 데 많은 시간을 보내는 성인). 장미의 강한 맛과 전통적인 방법을 고수하는 것은 다음과 같은 과민 반응 또는 과소 반응 감각 입력과 관련이 있습니다.

B. 특정 소리나 질감에 대한 과도한 반응, 과도한 냄새 또는 물체 만지기, 빛이나 회전하는 물체에 대한 매혹. 때로는 통증, 열 또는 추위에 대한 명백한 무관심으로 나타납니다.

미각, 냄새, 촉감, 음식의 모양, 의례적 행동 또는 과잉 선택에 대한 과도한 반응은 일반적이며 자폐 스펙트럼 장애를 나타내는 특성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