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95회 아카데미 시상식에서 5개 부문에 노미네이트된 센세이셔널한 영화 타르가가 2월 22일 개봉한다.
케이트 블란쳇이 마에스트로로 출연합니다.
베니스국제영화제 여우주연상 외에도 골든글로브 여우주연상도 수상했고 오스카 여우주연상도 거머쥐게 될 유력한 영화 타르에 대해 알아보자.
타르
타르는 베를린 필하모닉의 첫 여성 지휘자 리디아 타르의 실화를 다룬 작품이다.
괴물 마에스트로 타르의 절정과 몰락을 담은 작품으로 영화 감독은 케이트 블란쳇을 염두에 두고 각본을 쓴 토드 필드 감독이다.
여배우 Noemie Merland는 Tarr의 조수인 Francesca로 출연하며 영화 Portrait of a Lady on Fire로 가장 잘 알려져 있습니다.
또한 Tarr의 아내 Sharon, 프랑스 및 독일 여배우와 함께 오케스트라의 첫 번째 바이올린으로.
영화는 단순히 등장인물들의 이야기가 아니라 스승이자 스승이며 관계와 욕망 속에서 일어나는 상황들, 그리고 공포의 심리를 다룬다.
그녀의 여성관과 그의 성적 지향이라는 주제로 자신의 음악적 가치관과 오케스트라 구성에 대해 혼란스러워하는 심리 스릴러 요소가 가미될 예정이다.
첫 번째 지휘자
현존하는 최고의 작곡가이자 지휘자로 불리는 리디아 타르의 심리를 엿볼 수 있다.
이 영화는 실화를 바탕으로 하고 있지만 사실 그의 모티브를 바탕으로 한 작품이며 온전히 생명력을 불어넣는 작품은 아니다.
, 실화 영화도 아니지만 기반 영화
실제로 그녀는 작은 경력으로 시작해 여러 오케스트라를 거쳐 뉴욕에 정착했고, 2013년 베를린 심포니커의 상임지휘자가 되어 전 세계적으로 15명에 불과한 연극과 영화의 음악을 작곡하면서 EGOT 상을 수상했다.
각각 에미상과 그래미상을 수상했습니다.
, 오스카상, 토니상.
스릴러 요소로 해외에서 로튼토마토 최근성 평점 90%, 높은 점수 8.3점, 230개 노미네이트, 53개 수상 등 해외에서 극찬을 받았다.
최초의 여성 지휘자를 다룬 영화 <타르>가 2월 22일 개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