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를 통해 돈을 버는 과정을 소개합니다.
블로그로 돈을 버는 것은 쉽지 않습니다.
핵심은 지속적으로 게시하고 피곤하지 않는 것입니다.
초기에는 비영리단체와 소액의 수익이 블로그 포기로 이어지는 요인입니다.
100일 열심히 하면 원리가 이해되리라 생각하며 100일 열심히 합니다.
블로거님들의 많은 당첨 꿀팁을 공유해주세요.
구글 애드센스 광고를 계속 신청했지만 탈락이라는 씁쓸한 운명을 받아들였습니다.
결국 제가 쓰는 글들이 너무 유익하고 제 생각을 많이 적어서 탈락한 점을 충분히 인정합니다.
하지만 마음이 아파 포스팅을 중단하고 싶습니다.
애드핏 수익이 적다고 하는데도 없는 것보다는 낫다는 생각이 들어서 블로그 시작한 지 한 달 만에 신청을 했고 바로 승인이 났습니다.
이틀간 통장을 보니 생각보다 수익이 나쁘지 않네요. 갑자기 포스팅하고 싶어지네요.
https://sleepyfish.entry/%EC%84%9C%EC%9A%B8-%ED%98%B8%ED%85%94-%EC%B6%94%EC%B2%9C -%EB%A9%94%EC%9D%B4%ED%95%84%EB%93%9C-%ED%98%B8%ED%85%945%EC%84%B1%EA%B8%89 -%ED%98%B8%ED%85%94
위 게시물로 인해 다음 검색 트래픽이 크게 증가했습니다.
다음에 검색할 때 “5성급 호텔”을 검색하면 실제로 내 항목이 맨 위에 표시됩니다.
이 기사를 다시 분석하여 상단에서 정지된 이유를 알아보겠습니다.
100일 꾸준히 하다보면 꼭 상위에 있는 글 한두개는 폭로되리라 믿습니다.
베토벤과 반 고흐는 다작으로 유명합니다.
글을 많이 쓰면 좋은 글이 나온다고 믿습니다.
땅을 파서 600원짜리 돈을 얻기란 쉽지 않다.
YouTube를 시청하면서 블로그를 게시하고 Instagram에서 시간을 보내는 것이 훨씬 더 생산적입니다.
600원의 돈으로 만족해서가 아니라 앞으로 무한한 확장성을 생각하면 포기하는 마음을 이겨내고 꾸준히 포스팅을 해야겠습니다.
1월이나 3월에 영어회화 코스를 신청하는 분들이 많다고 합니다.
일주일 안에 그들 중 절반은 나오지 않을 것입니다.
그리고 한 달이 지나면 10% 미만이 남습니다.
그리고 3개월이 지나면 1개만 남습니다.
실력이 뛰어나지 않아도 꾸준함이 당신을 평균 이상으로 만든다고 생각합니다.
주식은 뛰어난 실력이 없어도 시장에서 꾸준히 살아남아 나름의 수익을 창출한다.
블로그든 주식이든 꾸준한 포스팅과 공부를 통해 경제적 자유에 기여했으면 좋겠습니다.
다음주에는 주식과 블로그가 또 한걸음 더 나아가기를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