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맹집사입니다
요즘 날씨가 덥다 춥다!
어제는 추웠는데 오늘 오후는 좀 후덥지근하네요. 이럴 때일수록 순한 토너로 피부 진정은 필수다.
제주온 비건 강황 토너가 피부를 부드럽게 정돈하고 촉촉하게!
제주 온 비건 강황 토너 가격 : 3만원
비건 화장품 인증을 받은 제주 온 비건 강황 토너는 제주 강황과 인공 재배한 연잎을 함유한 안티에이징 보습 스킨케어 제품이다.
사용하지 않았기 때문에 사용하기가 더 쉽습니다.
브로슈어나 샘플도 읽어보고 여행갈때 샘플도 챙겨가면 좋아요.
제주 온 비건 울금 토너는 정제수 대신 녹차와 울금잎을 76% 함유한 안티에이징 토너입니다.
최근 건조해진 피부의 첫걸음, 기초화장품의 첫걸음은 토너 사용!
민감하고 건조한 피부도 순하게 사용할 수 있는 제주 온 비건 강황 토너
직접 재배와 연구개발을 통해 산후조리를 직접!
보내주셔서 더욱 믿고 사용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제주 온 비건 강황 토너의 강황은 제주도 구줘시에서 직접 재배하여 자연 그대로 추출하기 때문에 원료 추출 과정에서 1%의 화학 성분이 첨가되지 않습니다.
꺼내보면 제주도의 리얼 향과 색감이 듬뿍 묻어나는 듯한 노란색이 너무 예뻐요.
제주 온 비건 강황토너, 포장도 너무 예쁘고 화장대에 올려놔도 예뻐서 좋아요. 중간에 씰을 제거하면 이렇게 작은 입구가 나오는데 입구가 작기 때문에 양조절이 용이합니다.
오일의 포뮬라와 편안하고 신선한 향이 나를 매우 행복하게 합니다.
피부가 즉각적으로 촉촉해지는 느낌도 들지만, 무겁거나 유분감 없이 가볍고 답답하지 않아서 더 좋은 것 같아요!
나빠졌다는 것을 한눈에 알 수 있습니다.
그래서 제라늄, 쟈스민, 디마스크 장미꽃이 함유된 제주 온 비건 터메릭 토너를 바로 사용합니다.
요 며칠 아침저녁으로 사용해보니 정말 피부가 많이 촉촉해지고 겉은 가볍고 촉촉해지는 느낌이 듭니다.
세안 후 적당량을 덜어 얼굴과 목에 펴 발라주면 건조한 피부가 매우 편안해지는 것을 느낄 수 있습니다!
사용이 간편한 비건 토너로 피부를 상쾌하게 가꿔주는 제주여행 추천해요!
제주온 비건 강황 토너 150ml 제주도에서 직접 재배한 강황으로 만든 세럼 : 제주온(제주온) 제주온 공식 브랜드 스토어 smartstore.naver.com #유기농화장품 #커큐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