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군조선실록(단군왕검전 6)

단군조선실록(단군왕검전 6))

기원전 2324년 요(堯)에게 굴복한 천사(天使) 유호(有戶氏)가 단군왕검 천왕(天王)에게 진척을 보고했지만 요(堯)를 진정으로 믿지는 않았다.

. 따라서 조치를 취해야 한다는 호소도 제기되었습니다.

야오 황제와 장탕칭
기원전 2324년 유호 요의 투항을 받아 단군왕검에게 보고하자 요는 정식으로 천자(天子)로 인정받았다.

천자(天子)는 천왕(天王)의 인봉을 받은 천하왕(天下王)으로 계승하여 천하를 다스린다.

즉 요왕의 당나라는 천삼한, 단군조선 밖의 천국이다.

이에 단군왕검은 장당(長堂)이라는 곳을 세우고 천자에게 정무를 보고하고 조공을 바치게 하였다.

장당이라는 곳은 당요가 닻을 내린 곳으로 개원 또는 개사원이라고도 하며 단군조선의 마지막 수도인 장당경(藏唐京) 심양이라는 땅이다.

장당경은 기원전 1285년에 세상을 떠난 단군 색불루가 묻힌 곳이기도 하다.

조부 우현왕의 사당은 조선 단군 말기에 건립되었다.

즉, 장당은 원래 개사원이라는 곳에 설치되었으므로 단군조선의 별궁이나 이궁이 있던 곳으로 장당경이라 하였다.

랴오중 12개 도시 건설 및 자한 도시 재건
또한 Yuho 일족은 기원전 2320년경에 Yao와 Shun의 행동을 연대순으로 기록했습니다.

순(舜)이 요(堯)와 협력하여 BC 2314년 이전에 왕의 지위에 오르는 것은 미리 취해야 한다.

이에 단군 왕검왕은 번한 땅 요정에 12성을 축성하라고 명하였다.

요중이라 불리는 지역은 요동과 요서시를 포함하는 지역으로 지금의 영정강을 중심으로 동서지역에 12개의 성을 쌓았는데 당시 요동지역이었던 곳이 요강이 되었다.

현재의 옹정강에서 난강까지 이어지는 지역.

이후 기원전 2314년 순이 요에 의해 임명되어 요의 사람이 되자 유호는 이 사실을 다시 단군 왕검 천왕에게 보고하며 대책이 시급함을 알렸다.

산동반도 남쪽에 재건하여 가한성(可汗城)으로 이름을 바꾸었다.

기원전 2311년 경인(景仁)년 홍치두남과 난야가 2대 한한이 되었다.

이때 가한성 재건이 완료되었다.

기원전 2320년경 한나라 치두난 시대에 지어진 요중의 12개 성. 또한 기원전 2301년에 시작되었습니다.

세워짐. 이를 통해 그는 Tang Yao의 상황을 완전히 통제할 수 있었습니다.

요의 12개 도는 험독, 영지, 당지, 통도, 거용, 한성, 개평, 대방, 백제, 장령, 갈산, 여성이다.

요순 9년 순의 통치와 대홍수
슌, 기원전 2314년 20년 후인 기원전 2294년에 요에 의해 임명되었습니다.

기원전 50세에 섭정. 즉 요는 순을 믿고 모든 정사를 그에게 맡겼다.

결과적으로 Shun은 권력 행사와 관련이 없습니다.

그러나 기원전 2288년. 큰 홍수. 이 대홍수를 요순 9년 대홍수라고 한다.

황하 남쪽의 양쯔강에 걸친 대홍수였습니다.

순(舜)이 섭정하여 곤(鯤)에게 통치권을 위임하였다.

물 조절을 맡은 곤은 물 조절을 개선하기 위해 여러 가지 방법을 시도했지만 물에 잠긴 땅은 여전했고 사람들의 삶은 극도로 열악했다.

결국 곤은 시행착오를 거쳐 사이즈를 이루지 못하고 9년을 질질 끌었다.

대홍수와 단군조선의 지배
기원전 2284년 정사년에는 조선 단군 우수주 일대에도 대홍수가 일어났다.

당시 단군 왕검 풍백왕이 팽우에게 물을 맡겼고, 팽우는 큰 피해 없이 물을 관리하여 백성들을 편안하게 해주고 우수주에 물 조절비를 세웠다.

단군조선에서는 위대함의 비결을 알고 유효하고 적절하게 사용하였다.

수관법은 황부, 신시, 기원전 2700년경 중경에 밝혀진 비밀로 후에 장기소(蒼其蘇)라는 사람이 오행(五行)을 만들었다.

오행치수법(五行治水法)이 증폭으로 밝혀졌다.

소위 오행은 물, 나무, 불, 흙, 금속이며, 물의 법칙은 오행의 척도법인 공존과 상호극성의 원리로 이루어진다.

요순9년 대홍수와 단군조선의 대홍수 이야기는 경기도와 강원도 경계에 있는 화악산 설화로 전해진다.

이 이야기에서 고대 중국의 천자 순왕과 단군의 사신 단군(檀君)이 순의 동생 유상(有象)과 싸웠다.

기념비는 돌로 만들어 전승되는 배로 묘사됩니다.


원천; 플러스코리아 천산 태백 칼럼니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