앞으로 뭐 먹을 때마다 사진 찍어볼까? 싶었다.
그리고 일주일 후 내가 살이 빠지지 않는 이유를 너무나 명확하게 알았다.
저는 너무 많이 먹어서…
비타500 젤리 비타민 맛 말고 진짜 비타500음료 잡채였다 신기한 맛 옛날에 사타일 동물성 젤라틴이 부글부글 젤리지만 맛있었다.
자루가 작은 길을 걷다.
GS25에서 산 클럽샌드위치의 근본이라는 꽤 웅장한 이름을 가지고 있어 니가 멀다고 TT 너 뭐가 되는거야…?가격도 무려 3300원으로 편의점 샌드위치 중에서는 굉장히 비싼 편!
맛은… 편의점 샌드위치 치고는 좀 더 수제 샌드위치? 카페에서 파는 샌드위치가 뭔지 아는데 거기에 가까웠던 참치 맛이 나서 성분을 보니까 닭가슴살이 들어 있었는데 닭가슴살 가공캔에 든 걸 자꾸 사버리면 이런 맛. 그리고 특이하게도 계란이 반숙이었는데 부드러웠는데 약간 개운치가 났어.왜냐하면 계란 반숙 먹고 더위 먹기 딱 좋거든.방금 만든 신선한 샌디치도 아니고 공장에서 오는데 반숙은 좀 그렇고…
하나 먹고 더 먹을까 말까 고민하다가 돼지답게 전부 먹었다
이건 이마트 트레이더스 양념게장!
너무 맛있어서 그냥 게장 질리도록 먹었어.이것도 사서 일주일 안에 먹어야 맛있을 것 같아. 일부러 나눠먹고 랩을 씌워 밀봉해놨는데 2주째가 되자 약간 비린내가 나서 고기가 녹기 시작했다.
나쁘다는 말이 아니면 당연한건 약하니까… 아무튼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부모님이랑 저녁에 먹었던 주꾸미볶음. 몇 년 전부터 인터넷으로 사먹는 해맘축미, 내 돈의 내산이지만 맵고 맛있다.
근데 좀 비싸. 팩당 1만원 내외인데 2팩은 해야 조금만 먹을 수 있대…
이마트 트레이더스 빵에 밤잼을 발라먹었어. 나 이거 크렘드마론 처음 먹어보는데 이렇게 크림치즈랑 반반 해서 먹으면 완조니가 고급스러운 맛이었다 이것도 유명 아이템인데 이유가 있네.
우엉크림치즈도 이마트 트레이더스에서 산 무화과 호두크림치즈다.
트레이더치고는 비싼 가격이었지만 맛이 좋았다.
치즈맛이 진하지는 않지만 무화과의 씹히는 맛이 좋았다
회사에서 야근하면서 시켜먹었던 포지티브호텔 판교 연어 디톡스볼. 비싸고 알찬 샐러드라고 생각하면 돼.저 당근 라페도 맛있고 소스 듬뿍 뿌린 연어구이도 맛있고 카사바칩?식감이 좋다 근데 좀 비싸고 조리가 엄청 느리다는게 흠. 야근하려고 팀원을 7~8개 주문하면 1시간 이상 걸린다 진짜 직원도 한두명뿐이고 너무 느긋해. 우리만 소타지, 또 나만 진심이었어…연어 그릴드 된 걸로 봐주세요~~ 애튜그레이트 입니다이건 10시에 체해서(?) 죽을 돌려먹던 날, 아니 근데 즉석 소프트밀이 섞여서 죽 이름이 바뀌었다던데… 이상해. 소프트밀이라고 하니까 병원의 유동식 같지 않아? 죽이면 죽이는 소프트밀이 뭐야? 그럼 즉석밥은 미디엄밀, 안남미는 하드밀이라고 해 이상 5월 2주차(아마도?) 우ㅣ주간찹 박사를 마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