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으로 숨 쉬는 액상 액상 TOP 4와 추천 제품을 공유합니다!

담배를 피운지 벌써 10년이 넘었는데 재떨이 냄새가 몸에서 사라지지 않는 것 같았어요^^;; 그래서 방법을 찾다가 액상전자담배로 눈을 돌렸고, 어느덧 담배를 피운지 4년이 지났습니다.

입으로 숨 쉬는 액상 액상 TOP 4와 추천 제품을 공유합니다! 1

그런데 요즘 액상 액상은 다 맛이 없잖아요?ㅜㅜ그래서 요즘 입호흡 액상 액상 어떤 브랜드가 유행하는지 전용 커뮤니티에 검색해 봤습니다.

그중 입호흡 액상형 액상 브랜드가 가장 많이 언급됐다.

TOP 4에 대한 리뷰를 남겨볼까 합니다!
입호흡 전자담배 액상 추천 1. 잽주스/용과 가격 – 27,000원 ​​당도 3/5 타격감 2/5 쿨링 1/5

입으로 숨 쉬는 액상 액상 TOP 4와 추천 제품을 공유합니다! 2

알로에베라로 유명한 잽주스의 숨겨진 무기로 알려진 용과입니다.

팬층이 두터워서 생각보다 추천을 많이 받았고, 용과라는 특이한 과일을 베이스로 한 독특한 맛이 나는 액상이었습니다.

생각보다 밸런스가 잘 맞는 것 같았습니다.

달콤함과 시원한 멘톨의 조합이 부담스럽지 않아요. 하지만 코일은 꽤 빨리 타서 낯선 맛은 호불호가 갈리는 경향이 있다.

입호흡 전자담배 액상 추천 2. 마르퀴사 정가 29,000원 ​​당도 4/5 타감 2/5 쿨링 3/5

입으로 숨 쉬는 액상 액상 TOP 4와 추천 제품을 공유합니다! 3

전자담배 유튜버 테일러가 만든 액상으로, 입으로 숨쉬는 액상 액상 중 항상 1위를 유지하고 있는 제품이에요!
열대과일인 패션프루트와 망고 두 가지의 풍부하고 달콤한 과육맛이 담겨있어 맛있게 먹을 수 있었습니다.

열대 과일의 독특한 맛. 대중적으로 표현한 만큼 호불호가 적어 인기가 좋은 상품입니다.

베이스는 산뜻하지만 당도가 높아서 코일이 빨리 타는 편이고 쿨링감이 강해서 피부가 차가운 분들에게는 다소 부담스러울 수도 있습니다.

입호흡 액상형 전자담배 추천 3. 펠릭스 더 블라이미 가격 3만원 당도 4/5 타감 3/5 쿨링 4/5

입으로 숨 쉬는 액상 액상 TOP 4와 추천 제품을 공유합니다! 4

이것은 최고의 석회 기반 액체이며 상당한 팬 기반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단맛과 청량감의 밸런스가 좋고 상큼하고 청량한 사이다 맛이 있어 여름과 잘 어울리는 액상입니다.

여기에 라임 한 스푼을 더하면 상쾌한 청량감을 느낄 수 있어요!
하지만 멘톨이 강해서 좋아하시는 분들에게는 시원합니다.

만약 그렇다면 처음 느끼는 강렬함에 당황스러우실 수도 있기 때문에 일상적인 사용이 부담스러울 수도 있습니다.

입호흡 전자담배 액상 추천 4. 콩과즙 아이스체리 가격 28,000원 ​​당도 5/5 타감 4/5 쿨링 4/5

입으로 숨 쉬는 액상 액상 TOP 4와 추천 제품을 공유합니다! 5

진하고 깔끔한 맛으로 커뮤니티에서 많이 언급되었던 메타베이프콩의 쥬스아이스체리액상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수십가지 체리 액상을 써봤지만 인위적인 맛이나 향이 없어서 오히려 헷갈렸던 액상이었습니다.

과육의 풍부한 맛과 향이 느껴지고 단맛을 중화시켰습니다.

멘톨의 밸런스가 좋아서 자주 피우고 있어요. 저는 헤비 스모커라 소비도 많이 하지만 대용량도 마음에 들었어요.

입으로 숨 쉬는 액상 액상 TOP 4와 추천 제품을 공유합니다! 6

입으로 숨쉬는 액상형 전자담배 4개 브랜드 모두 각기 다른 매력을 갖고 있으니 취향과 베이핑에 맞는 제품을 선택하시길 추천드려요!
개인적으로 콩주스는 풍부한 맛과 스모크, 임팩트가 있어서 자주 찾는데요!
다른 회사보다 품질이 좋은가요? 그 이유를 찾아보니 맛의 종류와 재료의 혼합비율이 다르기 때문이라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그럼 요즘 제가 애용하는 제품인 쑹쥬스 입호흡 전자담배 액상에 대한 간단한 리뷰를 남겨보도록 하겠습니다!
메타베이프 콩즙은 풍부한 맛과 임팩트, 연기의 양까지 모두 만족시켜주는 브랜드라 요즘 제가 즐겨찾는 아이템이 되었습니다.

스모커들이 즐기는 고급 비법을 맛볼 수 있는 곳이라 그 맛은 특별할 수밖에 없다.

게다가 별도의 김치나 숙성 없이 받자마자 먹어도 맛과 향이 뛰어난 완제품 액상 브랜드라 만족스럽게 베이핑하고 ​​있습니다.

실제로 다양한 액상을 맛보면서 왜 어떤 브랜드는 맛이 강하고, 어떤 브랜드는 가벼우며, 같은 기기라도 다른 느낌을 주는 이유가 궁금했습니다.

그래서 조사를 해보니 유통비를 줄이기 위해 여러 향수 공장에서 다양한 보조원료를 재가공 과정을 거쳐 향료로 사용하고 있다는 사실을 알아냈습니다.

맛이 밋밋해졌기 때문이죠. 자체 공정 시스템을 통해 제조된 초고농축 향료를 첨가하여 타사 제품보다 3~4배 더 깊고 풍부한 맛을 즐길 수 있었습니다.

이 가벼운 맛의 액체는 인위적으로 강한 맛을 줄이고 풍미 함량을 과도하게 높입니다.

이 과정에서 블로잉과 아토마이징의 요소인 청량제와 베이스를 6가지 향료와 4가지 부원료의 비율로 환원하여 제조하므로 맛, 헤이즈, 타격감이 감소됩니다.

이것들은 모두 사라졌습니다.

된장찌개는 초고농축 향료로서 5가지 향신료와 5가지 보조원료의 성분배합비율로 균형있게 제조할 수 있어 담배와 같은 임팩트와 맛, 그리고 풍부한 맛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그리고 헤이즈^^ 오프라인으로 구매하니 가격도 더 합리적인거 같아요. 저는 습관적인 흡연자이고 평소에 물을 많이 섭취하는 편이라 일주일이면 30ml 한 병을 다 마칠 수 있습니다.

항상 유지비가 부담스러웠는데 100ML 대용량을 2만원대에 구입할 수 있어서 부담이 덜했어요. 용량 100ML. 입호흡 28,000원 ​​폐호흡 20종 25,000원 ​​11종 과멘, 멘톨, 담배, 디저트 등 맛이 다양해서 취향에 따라 고르는 재미가 있었어요. 4가지 종류를 선택했는데, 어떤 맛일지 맛에 대한 간단한 리뷰 남길게요!
멘톨 목과 코를 맑게 해주는 상쾌하고 시원한 멘톨 액상으로, 청량감을 느낄 수 있어서 요즘 자주 찾아오는데요. 전체적인 맛이 깔끔해서 달콤한 맛보다는 심플한 맛을 선호하신다면 추천드립니다.

청포도 청포도의 새콤달콤한 맛을 입으로 느낄 수 있습니다.

당신은 그것을 느낄 수 있습니다.

목에 살짝 닿는 느낌과 비슷해서 부담스럽지 않은 쿨링감으로 데일리로 사용하기 좋아요. 알로에의 달콤하고 상큼한 맛을 풍성하게 즐길 수 있었습니다.

맛이 섬세하고 달콤하면서도 청량한 느낌을 놓치지 않아서 편안하게 피울 수 있었어요. 사과가 5월 신상품이라고 해서 주문했는데 사과즙 자체가 느껴져서 달고 맛있더라구요? 게다가 달콤함과 상큼한 맛 덕분에 비리지 않고 흡연이 가능했다.

맛도 좋았지만 편의성도 좋아서 계속 찾게 됐어요. 저는 액상의 향미를 ​​분류할 때 라벨에 적어서 포드에 붙입니다.

다소 번거로운 과정이지만, 맛별 네이밍 스티커가 들어있어서 쉽게 정리할 수 있었습니다.

밀봉력이 뛰어난 이중 보호캡이 있어서 개봉 후에도 맛과 향이 오랫동안 유지되어 즐길 수 있었습니다.

또한 쉽게 개봉되지 않기 때문에 아이를 키우는 가정에서도 안전하게 보관할 수 있습니다.

길고 뾰족한 노즐로 액체를 쉽게 보충할 수 있었습니다.

입으로 숨 쉬는 액상 액상 TOP 4와 추천 브랜드 제품에 대해 알려드렸습니다.

아직도 액체 유목민의 삶을 살고 계시다면 제 글을 참고하셔서 안정을 취하시길 바라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