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갑습니다!
!
더운 여름날 결혼 준비 중이에요!
내년 하반기를 목표로 하고 있는데, 아마 천천히 리뷰를 쓰는 장기 프로젝트가 될 것 같아요
주변에서 결혼하는 사람들 많이 봐서 쉬울 줄 알았는데.. 실제로 결혼하고 제가 직접 준비하려고 하니까 겁나더라… 우선 웨딩홀 예약이 너무 막막하네요… 왜 이렇게 비싸졌을까요… 홀뿐만 아니라 스튜디오까지 매년 오른다고… 하ぁ…
어디서 결정하셨나요?
우선 옥부츠 스케줄 관리 등 각 항목을 꼼꼼히 살펴보고, 견적을 꼼꼼히 비교했어요. 어느 쪽이 더 저렴할까? 이런 부분은 전혀 몰랐어요. 그래서 결혼한 지인들에게 물어보고, 검색하고, 다른 사람들이 남긴 부산 웨딩 페어 리뷰를 꼼꼼히 읽어보고, 마음에 드는 페어를 찾았어요!
찰스 웨딩!
들어보셨나요?후후 플래너가 너무 마음에 들어서 동행까지 해줬어요.W웨딩과 제휴를 맺어서 프로모션으로 엄청 저렴하게 준비할 수 있었어요.ㅎㅎ 플래너 동행? 잠깐이라도 플래너 없이는 해결이 안 되는 문제라고 생각했어요.. 그래서 처음부터 누군가 동행해줬으면 했어요!
비동행은 대면 접촉 없이 케어를 받는다는 뜻이에요!
드레스를 찾아 고르러 갈 때도, 화보 촬영 당일에도, 심지어 본식 당일에도 우리가 놓칠 수 있는 부분까지 챙겨주셨어요. 믿음직한 외모에 반한 것 같아요!
근데 사실 비싸면 뭐든 다 꽝이죠… !
누군가와 함께 가면 더 비싸다고 해서 긴장했는데 찰스에선 그럴 필요 없잖아요..!
이렇게 싸게 줘도 될까 싶을 정도로 많이 주는 곳이에요.. 누군가 없이 가는 것과 별반 차이가 없다면 동반 서비스를 받는 게 낫잖아요 그래서 행복하고 제 결정에 후회는 없어요~ 부산 웨딩 엑스포 하루의 흐름 제가 갔을 때는 엑스포가 꽤 컸어서 볼 게 많았어요!
부산 웨딩 엑스포 리뷰를 어떻게 써야 할지 모르겠지만.. 하고 싶은 말은 다 했으니까 하루의 흐름에 대해 써볼게요!
먼저 평일에 홈페이지를 통해 미리 참가 신청을 했어요!
사람이 한 명이라도 신랑 신부 모두 입장할 수 있으니까 한 명이 하면 수월해요!
요일도 선택 가능하지만 저는 일요일에 갔는데 일요일이 조금 더 조용할 것 같았어요 🙂 점심시간과 점심시간 이후에는 사람이 많을 것 같아서 아침 일찍 오픈하자마자 달려갔어요. 당일에 안내데스크에 도착해서 이름과 번호를 알려드리고 어떻게 진행하면 되는지 물어봤어요. 가능하다고 들었어요!
플래너를 만나서 웨딩 패키지를 만든 후 홀에 대한 이야기를 나눴어요!
여러 가지 방법으로 업체를 선택했는데, 걱정을 줄이는 요령은 저희가 어떤 스타일을 좋아하는지 얼마나 빨리 알아냈는가였어요. ㅎㅎ!
하지만 플래너가 너무 잘 설명해주시고 각 업체의 스타일과 요점을 지적해주셔서 빨리 결정했죠? 뭐든 계획하려면 기준점이 필요하잖아요!
ㅎㅎㅎ 예식 당일의 중심을 정하기 위해 다음 주에 홀 투어 가이드 파일을 받았는데, 일정과 경로를 아주 깔끔하게 정리해서 모집해 주셨어요. 너무 감동했어요. 그 후 스튜디오와 드레스 전시 부스를 둘러보고 플래너와 이야기를 나누며 우리가 정한 웨딩 패키지 구성에 자신감이 생겼습니다.
ㅎㅎ 플래너와 앉아서 수많은 앨범과 화보를 보면서 어떤 스타일을 원하고 원하는지, 견적에 맞는 곳은 어디를 선택하면 되는지, 부산웨딩페어 당일에 받을 수 있는 특별 혜택은 무엇인지, 다른 날에 계약하는 것보다 무엇이 더 좋은지 등등 자세히 이야기를 나누었습니다.
여기보다 더 좋은 환경이 없을 것 같아서 그날 바로 결정했습니다!
+ 그 후 지참금을 싸서 마무리했습니다.
마지막으로 토요일은 정말 보람찬 하루였던 것 같습니다.
내년의 거대한 계획이 어떻게 흘러갈지 대략적으로 볼 수 있어서 정신적으로 준비하고 무엇을 준비해야 할지 생각하고 할 수 있습니다!
부산웨딩엑스포 일정 혜택 결혼을 막 시작하신 분들이라면 한번 방문해보시길 추천드립니다!
오래되고 믿음직한 곳이라 제휴업체도 많고 혜택도 다른 업체보다 훨씬 많아요ㅎ_ㅎ 가보시면 제말이 뭔지 확실히 아실거에요!
!
!
부산웨딩엑스포 후기는 여기까지!
!
결혼준비는 일찍 시작할수록 좋아요!
!
그럼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