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타그램이 아닌 유튜브에서 그로튼 광고를 보고 ‘정말 해보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본 제품은 크라운 탈모 앰플입니다.
요즘은 광고가 살짝 바뀌어서 2병 사용하고 나니 탈모앰플 애프터가 확실히 달라졌네요. 이라고 광고하고 있는데 바르고 바로 바꿀 수 없다면 천천히라도 탈모 예방에 도움이 된다면 정말 감사하겠습니다.
탈모로 고생하신 분들이라면 한 번쯤은 생각해 보셨을 거라 생각되지만, 대머리는 머리가 예뻐야 할 수 있고, 숏컷도 머리가 예뻐야 할 수 있다는 사실을 깨닫고 나면 머리카락이 많이 빠지면 탈모는 예방할 수 있는 방법을 열심히 찾는 것 외에는 답이 없습니다.
게다가 두피에 열이 많이 나는 편이라 스트레스를 받거나 주변이 조금 더워지면 두피가 뜨거워지는데요. 저는 아주 어렸을 때부터 탈모에 대해 고민을 했었는데, 탈모센터에 가서 탈모 치료를 받기 전까지는 다들 걱정을 했고 (뇌가 두근두근) 스트레스를 받으면 고민이 되기 시작했습니다.
탈모. 머리가 뜨거워지는 데에는 여러 가지 이유가 있다고 생각했는데, 저는 좀 심하고 두피가 딱딱한 편이었습니다.
탈모에 좋다는 샴푸들이 유행하던 시절, 여러 가지 제품을 구매해서 써봤지만 전혀 도움이 되지 않았을 뿐만 아니라, 건조한 두피가 두꺼워지고 건조해지며, 각질도 심해졌고, 그래서 그로우턴 탈모앰플은 포기했어요. 지성두피, 건성두피 상관없이 사용가능할 것 같아요.
탈모에 좋다고 알려진 어성초는 탈모샴푸에도 들어있던 성분이 그로우턴에 확실하게 들어있습니다.
하지만 기존에 사용하던 지성탈모샴푸들과 달리 두피 클렌징에만 초점을 맞춰서 건조함이 심해지지 않고 어성초 성분이 조금이라도 두피에 흡수가 되네요. 엑소좀 기술을 이용한 탈모 앰플입니다.
요즘 얼굴에 바르는 화장품이나 건강기능식품을 보면 엑소좀 기술을 이용해 흡수율을 높이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탈모앰플에도 엑소좀 기술을 적용한 어성초 성분을 사용해 조금이라도 더 잘 흡수될 수 있도록 했습니다.
그로우턴 이전에 사용했던 두피앰플은 스프레이형이나 뚜껑이 뾰족한 입구가 있는 포인트노즐형이었는데, 그로우턴은 76개의 브러쉬로 구성되어 있었어요.
헤드를 돌리면 ON/OFF가 가능합니다.
그로우턴 두피앰플을 직접 사용해 보았는데, 온 상태로 두고 계속 짜면서 두피와 모발을 계속 빗으면 탈모 앰플이 넘치므로 앰플을 적당량 짜낸 후 입구를 열어주세요. 다시. 잠그고 두피와 머리카락 사이로 빗어주니 좋았어요.
앰플은 투명한 타입이라 브러쉬에 앰플을 짜내도 앰플이 눈에 잘 띄지 않습니다.
브러쉬 부분이 딱딱한 플라스틱이 아니어서 빗질 시 두피가 긁히지 않습니다.
탈모앰플에 함유된 멘톨성분은 두피의 열감을 줄여주는 효과가 있어 탈모의 원인이 되는 스트레스와 자외선으로 인해 두피가 더욱 뜨거워지는 여름에 특히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앰플을 가볍게 분사하여 흡수시켜 주는데, 머리카락보다 두피, 손등 등의 피부에 흡수가 더 빨리 됩니다.
예전에는 M자형 탈모만 걱정했는데, 나이가 들면서 이미 넓었던 이마가 미친듯이 넓어져 나이들어 보이는 느낌이 들었습니다.
M자형 탈모의 심각성은 말할 필요도 없습니다.
그로우턴 헤어로스 앰플은 샴푸 후 흘러내림 없이 바르거나, 마른 모발에도 바르기 좋기 때문에 아침, 저녁 1일 2회 사용을 권장합니다.
아침 출근 전은 좀 부담스러워서 저녁에만 사용하고 있는데, 아직도 그로우턴을 사용하고 있어요. 제 돈으로 계속 구매해야겠다는 생각이 드는 제품입니다.
사용 후1: 그로우턴 탈모 앰플 도포 직후. 두피케어 특허성분인 3가지 한약재가 함유되어 있다고 합니다.
사용 후 한약 냄새가 나지 않아서 좋습니다.
1 후 : 그로우턴 탈모 앰플 사용 직후 탈모 앰플을 바르고 잔여물이 느껴지면 미온수로 가볍게 헹구라고 하는데 아깝지 않아서 그냥 사용하고 있어요 저녁에. 그로우턴 탈모 앰플을 사용하고 나니(사용한지 일주일밖에 안됐지만) 머리가 자라는 느낌이나 빈자리가 채워지는 느낌은 잘 못느껴도 머릿결이 좋아지는 걸 볼 수 있어요 빠지는 것도 적고, 아침마다 채워지는 배수구의 머리카락 양도 확연히 달라져서 정말 좋은 탈모 앰플이라는 걸 실감하게 됐어요.
2 후 : 그로우턴 탈모 앰플 사용 후 30분 후, 탈모 앰플을 넉넉하게 바르기 때문에 건조되는 데 시간이 오래 걸립니다.
대신 저녁에 주로 바르고 머리에 그로우-턴은 인색하지 않아요. 탈모약의 가격을 고려하여 그로우턴(Grow-Turn)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탈모앰플을 구매하는 것이 매우 합리적인 가격이라고 생각하여 정기적으로 사용하여 두통을 해소할 계획입니다.
그로우턴 – 릴리브 검증 여성 탈모 4주 솔루션, 탈모 65.38% 개선, 최초 3세대 엑소좀 탈모 앰플, 모공까지 전달하는 저자극 브러쉬, 두피 진정 및 보습, 임상 완료 비트.리
도움을 받은 뒤 주변 탈모인들에게 생일 선물로 줄 준비가 되어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