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핑크는 하루에 드렉을 벌 수 있을까? 유튜브 수익계산기 사용법,

블랙핑크는 하루에 드렉을 벌 수 있을까? 유튜브 수익계산기 사용법, 1

남녀노소 할 것 없이 모든 연령대에서 하루에 가장 긴 시간을 이용하는 콘텐츠라고 하면 네이버, 인스타그램 등이 있겠지만 최고는 당연히 유튜브라고 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페이스북이나 인스타그램은 10~20대들에게 인기가 있지만 40~50대 이상은 밴드나 카카오스토리를 많이 이용하는 것으로 분석되었습니다.

유튜브만은 연령대 제한 없이 가장 많이 이용하는 동영상 콘텐츠라고 할 수 있습니다.

시청자가 워낙 광범위하다 보니 유튜브 크레에이터도 채널별로 세분화되어 있다고 볼 수 있지만 게임채널부터 음악, 정치, 키즈, 푸드 등 다양한 영역에서 창작자들이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사람이 몰리는 곳으로 돈이 모인다는 말이 있듯이 뉴스를 봐도 1년에 수십억~수십백억원씩 벌어다 주는 인플루언서 YouTube도 있습니다.

맛있는 음식을 먹거나 아이들과 놀아 주면서 막대한 수익이 난다는 것이 신기하죠.

그래서 꿈이 연예인보다 유튜버를 꿈꾸는 초등학생들이 많고 부업 느낌으로 이미 직장을 다니신 분들도 취미로 시작하시는 분들도 많은데

뉴스에 나오는 상위 0.1% 유튜버들의 수입도 궁금한데, 제가 즐겨하는 유튜버들의 수익이 궁금한지 얼마 되지 않았는데 구독자가 1만 명이 안될 경우 수익이 얼마나 나올지 궁금하신 분들이 많을 것입니다.

오늘은 그런 분들을 위해 유튜브 채널 이름만 알면 수익이 얼마나 나는지 대충 알 수 있는 유튜브 수익계산기 사용법을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유튜브 수익계산기 사용법 블랙핑크의 수익은? 유튜브 수익계산기를 통해 블랙핑크의 유튜브 수익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kr.noxinfluencer.com 유튜브의 수익계산기를 확인할 수 있는 사이트도 종류가 많은데 오늘은 그중에서 가장 인기가 높은 녹스 인플루언서 사이트 인플루언서어를 인플루언서 먼저 위 링크를 통해 사이트로 접속을 해줍니다.

블랙핑크는 하루에 드렉을 벌 수 있을까? 유튜브 수익계산기 사용법, 2

녹스 인플루언서 홈페이지에 들어가시면 검색창에 채널명을 바로 검색하셔도 되지만 유튜브 수익만 보고 싶다면 유튜브 채널 예상 수입으로 들어갑니다.

블랙핑크는 하루에 드렉을 벌 수 있을까? 유튜브 수익계산기 사용법, 3

그리고 나서 유투브를 통해서 수익을 알고 싶은 유튜버 채널에 접속해서 상단 링크를 복사합니다.

블랙핑크는 하루에 드렉을 벌 수 있을까? 유튜브 수익계산기 사용법, 4

다음으로 유튜브 채널 예상 수입 조회에서 아까 복사한 링크를 붙여 조회하면 다음과 같이 총 구독자수 및 유튜브 예상 월 수익과 동영상 1개당 제휴 수익이 대략 나옵니다.

블랙핑크의 유튜브 예상 월수입 35억이 넘었고, 연간수입으로 환산하면 429억원입니다.

블랙핑크가 유튜브 내에서는 압도적 1위인데 생각보다 광고 클릭에 따른 예상 수익이 엄청나네요

한국 Top 100 유튜브는?

블랙핑크는 하루에 드렉을 벌 수 있을까? 유튜브 수익계산기 사용법, 5

녹스 인플루언서에서는 유튜브 수익계산기 뿐만 아니라 구독자순, 급상승순, 평균조회수 등으로 구분되어 다양한 통계를 한 눈에 보실 수 있습니다.

블랙핑크는 하루에 드렉을 벌 수 있을까? 유튜브 수익계산기 사용법, 6

한국 구독자 Top 10 유튜버는 음악 및 엔터테인먼트 회사가 차지하고 있는데 블랙핑크 구독자가 5860만 명으로 독보적 1위를 차지하며 방탄TV, SM타운 등이 뒤를 잇고 있습니다.

평균 조회수를 보면 블랙핑크가 1529만 명으로 200만 명대인 BTS를 7배나 웃도는 엄청난 결과를 보이고 있습니다.

유튜브 수익 기준

블랙핑크는 하루에 드렉을 벌 수 있을까? 유튜브 수익계산기 사용법, 7

유튜브에서 수입을 목적으로 전업 혹은 취미를 시작하시는 분들 중에 가끔 유튜브 채널을 개설하면 바로 수익을 낼 수 있다고 생각하시는 분들이 있어요.

유튜브 수익을 위한 광고가 게시되기 위해서는 총 4,000시간의 시청 시간과 구독자 1,000명 이상을 채워야 수익을 창출할 수 있습니다.

이는 채널의 신뢰도나 지속성 등을 고려하여 기준을 세우고 있다고 생각됩니다.

유튜브를 준비하는 분들께 조언을 드리자면, 첫 구독자 1명에서 1000명을 만드는 것이 1000명에서 1만 명을 달성하는 것이 더 어렵다고 생각됩니다.

그렇기 때문에 처음부터 잘 되지 않는다고 좌절하지 않고 계속해서 양질의 콘텐츠를 생산해 나간다면 앞으로 좋은 성과가 있지 않을까 생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