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장나면 어떻게 해야할까? 수입차 스피커

고장나면 어떻게 해야할까? 수입차 스피커 1

Porsche Boxster Fit In.제 리 사운드핏 인겔러지 소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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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세요 포르쉐 카오 디오 튜닝 전문점 제리 사운드 입니다 코드명 981 #포르쉐 #복스터가 입고되었는데요. 미드우퍼의 고착으로 소리가 전혀 나지 않았습니다.

고질병이지만 과도한 입력을 받을 경우 보통 이렇게 타 버립니다.

수리도 가능하지만 하루만에 진행하기에는 교체한 방법이 빠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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색감이 독특한 오렌지색 복스터.단골손님이기 때문에 진단과 결정은 빠른 속도로 진행되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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포르쉐 뿐만 아니라 #수입차 #스피커 교체와 함께 편의 장치에 추가하는 것은 블루투스와 전원 보강입니다.

포르쉐에 필수적인 배터리 보강 장치로 각종 전기 장치의 성능을 끌어올립니다.

국산 셀스터 터보 100F 대용량 슈퍼 캡으로 안정적인 전원을 공급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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포르쉐 주인분들을 자주 뵙는데 981과 987 라인업 중에 선호하는 라인이 전혀 다르네요 비슷한 것 같으면서도 다른 매력이 있어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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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DR 유닛이 탑재된 카 오디오 기능입니다.

자출과 하이파이 앰프를 탑재한 유닛으로 분류됩니다.

수입차 스피커 고장뿐 아니라 국산차도 같은 해당 사항이지만 고장의 원인은 과도한 입력, 불안정한 신호 입력 등이 꼽힙니다.

미드베이스의 소리는 없고 중음과 고음이 재생될 뿐입니다.

아마 만성병의 코일이 타 버린 증상인 것 같습니다.

테스트를해보면예리한소리만들리는걸확인할수있겠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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너무 싸도 너무 비싼 모델이 아닌 것으로 적정 라인에서 교체를 희망하고 있었습니다만. 신제품 중에서는 마땅한게 없어서 안내하고 나서 중고제품을 설치해드리기로 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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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피커 #고장의 원인은 명확하게 분석할 수 없지만 예방 차원에서는 여러 가지 방법을 쓸 수 있다고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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추가로 투입하는 #셀스터 터보 100F 슈퍼콘덴서와 미국 JL 오디오사의 블루투스 리시버입니다.

가성비 좋은 조합으로 981 박스 튜닝을 진행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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킥터 제품군 중에 쓸모없는 제품이 있어서 1:1 방식으로 교환해 봤습니다.

정품 페이퍼 콘 스피커는 코일이 고착되어 움직이지 않고 있는 것이군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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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우디도 그렇고 이 회사에서 만드는 스피커 유닛은 왜 이렇게 쉽게 고착이 되는지 모르겠어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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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드우퍼를 교체하여 적절히 조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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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디오 옵션이 없는 모델이기 때문에 미드레인지 자리는 비어 있습니다 스피커 튜닝을 할 경우 3웨이로 변경하는 것도 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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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명의 인스트러가 붙어서 1파트씩 맡아서 빠르게 진행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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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CM이긴 하지만 CDR에서는 없는 블루투스 옵션. AUX 모드일 때 음악 감상이 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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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성비 갑 JL 오디오 MB T-Rx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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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음 배터리 보강용 슈퍼 캐패시터 시공입니다 메인 배터리는 70Ah/760CCA 용량 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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캐패시터의 효과를 입증하기 위해 아래 테스트 사진을 비교해 보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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내부 저항이 5.7m로 높은 편입니다 새 배터리가 평균 2m옴 정도입니다.

용량도 40% 정도 줄어든 423 CCA로 측정이 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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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국산이나 묻지 않고 셀을 사용하는 제품과 달리 품질 보증의 국산 셀을 사용하는 셀스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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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3V 이상 감지되면 자동으로 충전과 방전을 반복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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장착 후에는 1m옴 감소한 4.3m옴과 내부 저항이 달라졌고 용량도 50% 상승한 610CC까지 올라갔다.

용량과 내부 저항이 줄어듦에 따른 효율 상승으로 출력 증가, 연비 상승, 오디오 음질의 변화가 발생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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깔끔하고 빠르게 설치 완료했습니다 셋이서 하면 이 모든게 1시간도 안걸리네요.

가성비가 뛰어난 미국 JL 오디오사의 블루투스 리시버를 매립하여 음악감상을 해보겠습니다.

포르쉐 981 박스터 S 스피커 고장으로 교체 후 블루투스로 음질 테스트를 해봤습니다.

Beyond your expectation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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