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신지넬입니다.
얼마 전 두 아이와 다정하게 외출했어요. 이 날은 날씨도 따뜻하고 비교적 얇고 가벼운 옷을 입고 있는데도 좋았습니다.
이 날은 얼마 전에 준비한 내셔널 지오그래픽 키즈 트레이닝 복장을 입은 날이기도 합니다.
처음 봤을 때부터 이건 꼭 아이들에게 입혀야겠다고 마음먹었던 아이템이에요
K221UFT010 키즈브라비 후드풀집업&K221UPT010 키즈브라비콘 휴대용조거
그럼 맏형부터 소개하겠습니다.
올해 6학년이 됩니다만, 주니어 저지 사이즈는 160입니다.
키가 160cm 정도 되어 선택하였으나, 사이즈 초이스 하실 때는 자녀분 신장 기준으로 선택해주시면 됩니다.
딱 맞아서 볼 때마다 만족해요.참고로 신발도 함께 내셔널 지오그래픽 키즈에서 준비를 했습니다.
매년 부글부글 커지는 느낌이라 랩카 키즈 화이트 색상을 선택했는데, 이렇게 함께 입으시면 너무 예쁜 제품이 있습니다.
(참고로 위아래는 각각 120~160까지의 사이즈가 있습니다.
자세한 사이즈는 홈페이지에 있으니 체크해주세요.)
주니어 트레이닝복은 상하 세트 구성이 아닙니다 하지만 보시다시피 같은 컬러 혹은 다른 컬러로 세트처럼 입을 수는 있습니다.
선택의 폭이 넓네요 색상은 블랙, 스카이 민트, 그레이, 핑크 라벤더 네 가지입니다.
그중에서 저는 블랙을 선택했습니다 기본 색상이라고 생각해서 검은색을 골랐는데 스카이 민트나 핑크 라벤더 색상도 입히면 너무 화려하고 예쁠것 같았습니다.
포인트가 있어서 밋밋해 보이지 않았어요. 또한 기본 세트구성이 아니기 때문에 하의는 검정이나 그레이를 해놓고 상의만 포인트로 핑크라벤더, 스카이 민트를 초이스 하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사진과 같이 트레이닝 웨어를 상하 세트로 입는 것도 좋은 것입니다만.상의나 하의 각각 다양하게 코디해서 입으셔도 된다는 게 포인트에요. (위에서 설명드렸죠?) 또 주니어츄리닝을 세트로 맞춰 입으면 촌스럽고 부자연스러워 보이지 않는다는 점도 정말 마음에 들었어요.보고 있으면 나도 하나 장만할까? 찾아보니까 성인 사이즈도 있더라고요.상의 경우 모델명 N221UFT 910을 찾아보세요. 그렇게 맞춰 입으면 패밀리룩 완성!
이렇게 입은 모습을 보면 정말 베이직한 아이템이라는 생각이 들더라고요. 그래도 밋밋하지 않고 포인트 있어 세련된 느낌까지 동시에 받을 수 있었어요. 보면 볼수록 요즘 굉장히 내셔널 지오그래픽에서 옷이 예쁘고 실용적으로 잘 만들어지고 있다는 생각을 잊을 수가 없었습니다.
실제로 얼마 전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큰 아이 아우터를 사 준 적이 있거든요. 큰애가 첫눈에 반해서 다른 브랜드를 생각하지 않는걸 정말 오랜만에 봤어요. 그래서 여러 브랜드의 주니어 유니폼 중에서도 그 제품을 선택하게 된 이유도 그 가게에서의 경험이 큰 공헌을 했다고 생각합니다.
후드의 경우에는 보시는 바와 같이 넉넉한 사이즈입니다.
머리를 안정감 있는 폭과 넓이, 깊이가 있습니다.
머리에 씌웠을 때의 형상이 깔끔합니다.
단순한 멋내기용 후드가 아니라 외부 요인에 의해 머리를 안정적으로 감싸는 모자 역할도 합니다.
우선 상의는 왼쪽 가슴과 팔에 내셔널 지오 그래픽 로고가 포인트입니다.
밑에도 로고 포인트가 있고요. 옆면에 있는 이 로고는 탈부착이 가능하도록 자수 와펜으로 제작되었습니다.
부착했을 때와 분리했을 때 로고 표현이 달라지기 때문에 전혀 다른 옷을 입은 것처럼 코디하실 수 있습니다.
주니어 저지 상의 포켓은 디자인이 조금 독특합니다.
히든 포켓처럼 입구가 물건이나 손을 넣지 않을 때에는 절개선 사이로 숨는 디자인입니다.
그래서 정말 개운해요 어떻게 이런 디자인을 했을까라는 생각이 들 정도예요 디자인 뿐만 아니라 포켓 고유의 역할도 톡톡히 해내고 있습니다.
어느 정도의 고정력을 가진 매직 테이프가 중간에 있기 때문에 주머니에 들어 있는 물건이 쉽게 빠질 것 같지는 않았습니다.
또한 깊이도 적당합니다.
상의 밑단은 밴딩처리되어 앞지퍼를 오픈해서 입으실 때나 닫아입으실 때 자연스럽고 깔끔한 핏을 만들어 줍니다.
개인적으로 흐느적흐느적하게 떨어지는것보다는 어느정도 제대로 트레이닝복 모양을 잡아주는 타입을 좋아하는데 이 제품은 제가 좋아하는 포인트를 다 가지고 있어요” 또 하의도 통이 넓은 밴딩으로 처리돼 있어 정말 편안한 착용감을 느낄 수 있습니다.
바지 주머니도 역할을 잘 합니다 깊이도 적당하고요. 요즘 왠일인지 모를 정도로 짧거나 제 역할을 못하는 옷들을 많이 보는데 특히 입고 활동적인 행동을 하는 옷의 경우에는 항상 체크를 하지만 자기가 필요로 하는 것들을 모두 만족시킨 기본에 충실한 주니어 트레이닝복입니다.
이와 같이 내셔널 지오그래픽의 키즈 트레이닝복을 입고 외출한 날, 햇볕이 드는 창가에 진을 치고, 맛있는 음료와 다과를 먹으면서 행복하고 편안한 시간을 보냈습니다.
요즘들어 자신의 패션 스타일에 대한 확신이 서는지 자신이 마음에 들지 않는다고 절대 입지 않는 모습을 보여준 큰아이가 좋고 예쁘게 입어주니까 또 만족했어.
따뜻하고 깨끗한 공간에서 사랑하는 사람들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낸 날, 다음에도 또 이런 시간을 보내자고 약속하며 오늘 이야기를 여기서 마치겠습니다.
맏형이 입는 주니어 트레이닝복 상하의에 대한 궁금하신 점은 아래 링크를 참고해주세요!
상의 : https://bit.ly/3u9vslj 하의 : https://bit.ly/3fYucce
제조사에서 제품을 제공받았지만 솔직하게 작성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