랜드로버 디스커버리 7인승 랜드로버 코리아 7인승 패밀리 SUV

랜드로버코리아 7인승 패밀리 SUV 랜드로버 뉴 디스커버리 계약 시작 안녕하세요 여러분~ 월요일 아침이 찾아왔습니다.

오늘은 아침부터 날씨가 어둡고 비가 오는 날씨네요.그래서인지 기분도 굉장히 우울한 하루입니다.

월요일은 활기차고 기분 좋게 시작해야 하는데 아침부터 맥이 빠졌어요.근데 월요일이 왔으니까 빨리 다시 건강하게 시작해야겠죠?

그러면 오늘 포스팅을 시작해 보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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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늘은 랜드로버 뉴 디스커버리에 관한 공지입니다.

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가 다목적 7인승 패밀리 SUV 랜드로버 뉴 디스커버리 부분변경 모델 사전계약을 3일 시작한다고 밝혔습니다.

랜드로버 뉴 디스커버리는 지난 30년 이상 랜드로버가 쌓아온 모험정신과 헤리티지를 고스란히 이어주는 프리미엄 패밀리 SUV입니다.

신차급 부분변경을 거친 뉴 디스커버리는 진보된 파워트레인, 보다 지능적으로 진화한 인테리어와 풍부한 다목적 기능으로 재무장했습니다.

또 뛰어난 편안함과 실용성, 그리고 랜드로버만의 뛰어난 주행성능까지 갖춰 다재다능한 7인승 프리미엄 대형 SUV의 진면목을 선보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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뉴 디스커버리는 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가 최근 선언한 4P 전략에 맞춰 새롭게 탄생했습니다.

국내에 곧 출시 예정인 뉴 디스커버리는 강력하고 뛰어난 효율성까지 갖춘 최신 인제니움 3.0리터 인라인6 엔진에 최첨단 PIVIPro 인포테인먼트 시스템을 갖췄습니다.

랜드로버 뉴 디스커버리는 인제니움 인라인6 디젤 엔진이 탑재된 D250S와 D250SE, D300HSE, 그리고 인제니움 3.0리터 인라인6 가솔린 엔진이 탑재된 P360 R-Dynamic SE 등 총 4개 모델이 출시됩니다.

디젤과 가솔린 엔진 모두에 최신 48V 마일드 하이브리드 시스템이 적용돼 높은 성능과 효율을 동시에 달성했습니다.

완전히 새로워진 인라인 6인치니움 엔진은 랜드로버가 직접 설계하고 개발했습니다.

경량 알루미늄으로 설계된 신형 인라인 6인치니움 디젤 엔진에는 트윈 터보차저, 정밀 연료 분사 시스템, 저마찰 설계 등 랜드로버의 고도화된 엔진 기술이 다양하게 적용됐습니다.

뉴 디스커버리 D250은 최고출력 249마력, 최대토크 58.1kg·m의 힘을 내며 정지상태에서 100km/h까지 8.1초에 달합니다.

D300은 최고출력 300마력, 최대토크 66.3kg·m의 한 차원 높은 성능을 발휘하며 정지상태에서 100km/h까지 단 6.8초면 충분합니다.

신형 인라인 6기통 인제니움 가솔린 엔진도 빠른 가속력과 응답 속도와 함께 높은 효율성을 갖췄습니다.

이를 통해 뉴 디스커버리 P360은 최고출력 360마력, 최대토크 51kg·m에 정지상태에서 100km/h 가속시간은 6.5초로 뛰어난 성능을 발휘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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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번 랜드로버 디스커버리의 디자인은 지난 30년 이상 동안 모델 고유의 개성과 최적화된 비율을 유지하며 진화했습니다.

부분변경된 뉴 디스커버리도 클램셸 보닛과 계단식 루프, 한눈에 들어오는 C필러 등 디스커버리 고유의 DNA를 고스란히 담고 있습니다.

특히 주간주행등이 낮아 더욱 강인한 인상을 주는 새로운 디자인의 시그니처 LED 헤드라이트와 좌우로 자연스럽게 흐르는 깜박이는 차량의 존재감을 부각시켜줍니다.

리어램프, 앞뒤 범퍼 하단, 에어 인테이크, 그릴, 휠, 사이드 벤트 등에 새로운 디자인이 적용돼 한 단계 높은 디자인 완성도를 갖췄습니다.

이번에 처음 선보이는 R-Dynamic 모델은 외부 디자인에 글로스 블랙과 섀도 아틀라스 포인트를 더했고 실내 역시 콘트라스트 스티치가 적용된 투톤 가죽 시트 등으로 R-Dynamic만의 강한 정체성을 드러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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랜드로버 디스커버리의 변함없는 핵심 가치 중 하나인 넓은 실내 공간과 다양한 활용성도 강화해 뉴 디스커버리가 동급 최고의 풀사이즈 7인승 SUV임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2열 시트와 3열 시트를 모두 평평하게 접으면 최대 2,391리터의 넓은 적재 공간이 만들어집니다.

스티어링 휠과 기어 셀렉터 등은 새로운 디자인으로 마감됐으며 디스커버리의 상징과도 같은 스타디움 시트는 여전히 탑승자 7명 모두에게 깔끔한 전방 시야를 제공합니다.

2열 시트는 전후 160mm 슬라이딩되어 전동식으로 리클라이닝됩니다.

특히 2열 시트는 쿠션 두께가 두꺼워지고 각도를 조절하는 등 인체공학적으로 재설계돼 앉았을 때 더욱 편안하고 안정적인 느낌을 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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랜드로버 디스커버리의 신형 PIVIPro 시스템은 주요 기능을 한층 단순화시키고 학습 기능을 더해 운전자가 운전에 더욱 집중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습니다.

기존 대비 48% 커진 11.4인치 풀HD 터치스크린 버튼은 조명식으로 작동해 더욱 깔끔하고 미래적인 이미지를 자아냅니다.

PIVIPro 시스템은 시동과 함께 즉시 반응하며 내장된 백업 배터리를 통해 내비게이션도 바로 실행됩니다.

또 스마트폰 인터페이스와 마찬가지로 직관적이고 처음 접한 사용자도 쉽게 익숙해져 안전하게 사용했으며 국내 최다 사용자를 보유한 T맵 모빌리티 순정 T맵 내비게이션과 1년 무상 데이터 플랜이 포함된 eSIM이 장착됐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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랜드로버 뉴 디스커버리에는 전자동 지형반응 시스템이 탑재돼 스로틀 매핑, 변속 포인트, 조향 및 서스펜션의 감도를 설정할 수 있다.

웨이드 모드를 사용하면 사이드 미러 초음파 센서가 수심을 감지해 보다 안전하게 물을 건널 수 있습니다.

D300과 P360에 기본 적용된 2단 하이/로렌지 트랜스퍼 박스를 통해 급경사, 험로, 견인 등의 주행 환경에서 정밀하게 속도를 제어할 수 있으며 60km/h 이하에서 정차하지 않고 하이레인지와 로렌지를 오갈 수 있습니다.

또 에어 서스펜션과 어댑티브 다이내믹스를 기본 탑재했으며 에어 서스펜션은 차 높이를 60mm까지 낮춰 탑승과 적재를 지원합니다.

일반적인 상태에서 차체를 75mm 올릴 수 있으며 지상고를 최고 283mm까지 높입니다.

105km/h가 넘는 속도에서는 차체 높이를 자동으로 13mm 낮춰 공기저항을 최소화해 연비효율을 높입니다.

어댑티브 다이내믹스는 초당 500회까지 반응하는 실시간 가변 댐핑을 통해 어느 노면에서나 부드러운 승차감과 최적의 핸들링을 구현합니다.

뉴 디스커버리는 총 4가지 트림으로 판매되며 5년 서비스 플랜 패키지가 포함된 판매가격은 D250S 8,680만원, D250SE 9,500만원, D300HSE 1억990만원, P360 R-Dynamic SE 1억1,340만원입니다(개별소비세 인하분 적용)

오늘 포스팅 여기까지입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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