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 감머 벨릭 아이맥스 예약

내일 공개되는 탑건 매버릭!

탑 감머 벨릭 아이맥스 예약 1

개봉 전부터 워낙 호평이 나서 부모님과 보러 가기 딱 좋을 것 같아서 예매를 해놨어요.

탑건 매버릭은 스크린X에도 최적화된 영화래요!

CGV스크린엑스 특별관은 영화관 앞뿐만 아니라 좌우측까지 3면을 스크린으로 활용합니다.

현재 영등포 CGV가 가장 큰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참고로 스크린엑스는 조금 뒷좌석이 좋은 곳입니다.

^^

탑 감머 벨릭 아이맥스 예약 2

ⓒ● CGV (http://www.cgv.co.kr/theaters/special/defaultDetailNew.aspx?idx=3)

비행하는 느낌을 더 생생하게 느낄 수 있을 것 같아 스크린X관을 고민했는데 부모님과 함께 할 생각에 조금 어지럽고 취하기도 하고.. 내용 파악에 바쁘지 않을 수도 있어서 아이맥스관을 생각해 보았습니다.

아이맥스라면 역시 용아맥 용산 아이맥스지만 부모님하고는 영화관이 가까울수록 좋고…개인적으로 음향이 빵빵하고 인천 아이맥스도 나름대로 좋아서 인천 아이맥스로 결정

탑건은 풀 애프맥(1.43) 화면비는 없고 애프맥비(1.9)만 있는 것이므로 다른 아이맥스 상영관으로 가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인천 CGV 아이맥스는 아이맥스 치고는 너무 작은 화면 때문에 아이맥스가 아니라고 하지만 사운드는 좋습니다.

^^;;

사실 사운드가 좋아서 간다면 개인적으로 주차나 좌석이 더 편한 송도 메가박스 MX관에 갈까 했는데

메가박스 특별관 MX관은 사운드 특화관입니다!

송도 메가박스 MX는 G-H열이 가장 무난할 것 같습니다.

탑 감머 벨릭 아이맥스 예약 3

ⓒ메가박스(https://www.megabox.co.kr/specialtheater/mx))

고민 끝에 화면비를 선택했습니다.

인천 씨지브이 아이맥스관은 개인적으로 통로 부분의 전방 2~3열(D열, E열, F열) 통로 후방 2열 정도까지(G열, H열)를 선호합니다.

D열은 좀 너무 가까울 수도 있고

탑 감머 벨릭 아이맥스 예약 4

저처럼 부모님과 가거나 아이맥스의 첫경험은 그곳에서 뒤(G-H줄)가 아니면 앞쪽으로 예약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아이맥스의 명당자리 기준이 개인마다 조금씩 다르지만 인천 아이맥스는 스크린이 그리 큰 편은 아니어서 어차피 돈을 더 내고 아맥으로 보는 건 너무 뒤쪽으로 가지 않으시길 권합니다!

탑 감머 벨릭 아이맥스 예약 5

저는 부모님과 함께 할 예정이므로 G-H열로 이미 예약완료.

탑건 2평을 보고 너무 기다려서 예약이 해제되자마자 예약했는데 시간을 맞춰보니 이번주말이라 아직 멀었어요 ㅠ

오랜만에 아멕 나들이라 즐거워요.

사실 저는 탑건 1을 못 봐서 탑건 매버릭을 보기 전에 1986년 탑건 1을 봐야 하는지 이미 보신 분들의 리뷰를 검색해봤습니다.

보지 않아도 스토리의 이해에는 전혀 문제가 없지만 오마주 장면이 많으니까 보고 가면 된다는 것이 주의견!

결론은 봐야겠다 싶어서 지난 주말에 엄마 아빠랑 탑건1을 처음부터 봤어요탑건 1에는 키스신이 한 번 있으니 그런 장면이 조금이라도 나오면 부모님과 만나기 싫어할 경우 참고하세요.

탑건(1986)은 왓챠와 티빙에서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