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희 동네 판암동에 노브랜드가 생기면서 삶의 질이 상승했어요~ 가끔 들러서 구경도 하고 사고 싶은게 있으면 구입도 해요!
이번에는 노브랜드 치킨 스톡&베트남 건고추를 구입했어요!
치킨스톡은 티비에서 많이 봐서 궁금해서 한번 사봤어요 (그리고 귀여워요!
) 베트남 건고추는 원래 좋아서 한 통 다 비우고 또 한 통을 재구매한거에요 2통째!
깔끔하게 개별 포장이 되어 있습니다.
카라멜 같기도 하고!
숟가락으로 뜨는 모양이 아니라 한 덩어리씩 뭉쳐져 있는… 아무튼 노브랜드 치킨 스톡, 깔끔한 포장이 마음에 들어요.
정말 캐러멜이나 초콜렛 같아요!
노란색&빨간색 바탕에 귀여운 닭 한마리가 있네요.한 통에 치킨 스톡 40개들이가 들어있는 것 같아요.
실물로 처음 보는 치킨 스톡의 모습!
노란 분말이 네모난 모양을 갖춘 치킨 스톡이네요.
음식의 맛을 책임진다는 치킨 스톡.저는 치킨 스톡을 파스타에 넣어볼게요!
과연 어떨까?!
더 맛있나요?맛있지 않아요?결과는…아래에서 확인해주세요(조금반전)
한 조각 다 넣으면 너무 많은 것 같기도 하고 처음 시도해 보는 거라서 반만 넣어줬어요.
파스타를 만들 때 넣었어야 될 것 같아요나는 파스타를 삶은 물을 버리고 조금만 남겨두고 치킨 스톡을 넣고 버무려? 녹여줬어요.
노브랜드 베트남 건고추 – 2,480원 노브랜드 베트남 건고추!
70g입니다.
이거 한 통 사면 몇 달은 먹을 수 있어요~ 예전에는 집에서 음식에 매운맛을 낼 때는 캡사이신 액상이나 분말을 사용했는데요.이제 베트남 건고추를 사용해서 매운맛을 냅니다!
하나 다 비운 노브랜드 베트남 건고추통!
개봉 후 냉장 보관하면 건고추 특유의 매운맛을 오래 유지할 수 있으며 건고추를 만진 후에는 눈이나 피부 등을 만지지 말아야 한다.
저는 매일 사용한 후에 냉장 보관하는 것을 깜빡 잊고 있어요.상온에 두어도 그렇게 맛이 바뀐다는 것은 느낄 수 없었습니다.
그래도 냉장보관을 권고하면 보관은 냉장으로!
노브랜드 베트남 건고추 검은 뚜껑을 열어보면 한번 비닐로 포장되어 있습니다.
저것을 제거한 후 뚜껑을 닫아주시면 됩니다.
노브랜드 베트남 건고추 뚜껑에는 2개의 입구가 있습니다.
한쪽은 고추씨 또는 부서져 작은 고춧가루 입구, 다른 한쪽은 말린 고추를 통째로 꺼낼 수 있는 입구입니다.
저는 고추씨를 많이 활용하는 편입니다.
이런 북적북적해요. 오래 사용할 수 있어요~매운맛을 좋아하는 나에게는 없어서는 안될 재료..
쥐치, 새눈고추라고도 불리는 베트남 고추!
파스타에 넣어보겠습니다.
저는 이렇게 고추씨를 음식에 넣어 먹어요!
파스타 외에 라면, 비빔밥, 부침개 등에도.
고추씨를 조금 넣었으니 그냥 넣으셔도 돼요.캔에 넣으면 그렇게 맵지는 않다구요!
샘솟는 것이 좀 약하다고나 할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