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깝고도 편리한 알라딘 중고서점 (부천점)

안녕 잇씨들~ 주말에 가깝고 편리한 알라딘 중고서점에 다녀왔어.요~ 응

주말에 날씨가 최고로 좋았죠?추운 겨울도 슬슬 물러가고 이제 꽃길만 남은 것 같아요 빨리 봄이 왔으면 좋겠어요 아직 코로나 감옥에 갇혀 살고 있지만 그래도 날씨라도 좋으면 조금이나마 위로가 될 것 같아요.

앗, 오히려 날씨가 좋아서 꼼짝 못하니까 더 우울해지는 걸까요?그래도 날씨가 좋으면 기분도 좋죠.그렇게 위로를 해 봅시다.

ㅎㅎㅎㅎㅎㅎ

주말에 심심해서 혼자 부천역에 어슬렁어슬렁 나갔어요. 원래 혼자 잘하는 형!
올해는 꼭 다시 책을 잡겠다고 다짐했지만 벌써 한달이 훌쩍 지나가고 있었습니다.

그래서 서점을 방문했습니다.

알라딘 중고서점 부천점은 이마트 부천역사 북부역 방향으로 출차하는 코너에 있습니다.

가깝고도 편리한 알라딘 중고서점 (부천점) 1

알라딘이라는 이름처럼 왠지 보물동굴 같은 곳에 들어가는 기분이 들어요.

가깝고도 편리한 알라딘 중고서점 (부천점) 2

내려가는 계단에는 유명한 작가님들의 초상화와 짧은 문구가 있습니다.

한 번씩 읽어볼 만해요.저는 자주 가는 곳이라서 패스~~~

사진촬영 환영 후후후후

계단 1층에서 내려다보면 너무 넓고 높아서 처음엔 우와~~하고 놀랐다고 합니다.

알라딘 중고 서점은 이렇게 굿즈를 구경하는 재미도 꽤 있습니다.

보시면 실제로 필요한 것은 없지만 너무 귀엽고 사랑스러운 제품들이 많아서 잠깐 가곤 합니다.

아이들 책도 많고 장르별로 구분해 놓아서 찾기도 쉽고 구경도 할 수 있어요.잘 검색하면 최신작 베스트셀러 책도 얻을 수 있는 행운도 더러 있습니다.

작은 계단을 올라가면 2층에는 만화가 있습니다.

저기서 시간 때우기에 최적입니다.

그리고 알라딘 중고서점은 책을 사고, 또 팔 수도 있는 곳입니다.

사놓고 읽지 않는 책이나 아이들이 커서 필요 없는 아동도서 등을 가져가면 등급별로 가격을 설정해 줍니다.

저도 아이들 동화책을 많이 팔았어요.생각보다 괜찮아요.

찾고 싶은 책을 검색하면 바로 찾을 수 있어요.

검색하고 출력하면 종이에 찾는 위치가 나옵니다.

저기 A52위에서 첫번째 차량이라면 아주 자세히 알려줘요 너무좋죠!
!

다시 시작하는 책을 읽는 것은 부담스럽지 않게 판타지 로맨스로 달콤하게 시작해 봅시다.

영화에서는 매우 재미있게 마스터했지만 책으로서 더 흥미진진하고 더 달콤하고 부드럽다는 리뷰가 많아서 책으로도 한번 도전해봅니다.

~~~~

북커버도 하나 구입해 봤어요.아까 말했듯이 굿즈샵을 지나칠 수 없는 한 사람입니다.

후후후후

라디오에서 어디서 들었는데, 책은 읽으려고 사는 게 아니라 사두면 읽게 되는 거야.

그냥… 그렇다고… 제가 그런 게 아니라 그냥… 그런 뜻이에요.야하~~ 경기도 부천시 부천로4경동빌딩지하1층 #알라딘중고서점 #알라딘부천점 #중고서점 #트와일라잇 #판타지로맨스 #산소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