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가 아직 죄인 되었을 때에 그리스도께서 우리를 위하여 죽으심으로 하나님께서 우리에 대한 자기의 사랑을 확증하셨느니라(롬 5:8).
Amazon에서 Uvex 612 VL을 라이딩 고글로 구입하여 사용했습니다.
고글에 수막을 붙여서 사용했는데 이 수막은 워터클립과 달리 시간이 지나면 변색됩니다.
재질은 쫀득쫀득한 쫀득쫀득한 캔디 같은 느낌인데 오래 사용하면 약간 구겨지는 느낌이 들고 알코올 도수가 변하는 것 같아요. 왼쪽이 갑자기 고속으로 초점이 나갔고, 자전거를 타면서 저도 두통이 생겼습니다.
눈의 피로는 말할 것도 없습니다.
저는 이 회사에서 워터필름을 3번 정도밖에 사용하지 않았는데 없어진 것 같아서 올해는 워터필름 말고 다른 방법을 찾아보기로 했습니다.
최근에는 안경 자체에 도수를 추가하는 방식이 있었는데, 안경사에서 제공하는 도수클립 방식 외에도 도수필름, 유니코, 7클리어(세븐클리어), 얇은 이번에 사용한 라이트가 올라왔다
원래는 그래드를 안경에 끼울 생각이었는데 검안사가 그래드 필름을 직접 안경에 넣는 것보다 장점이 더 많다고 해서 얇고 가벼운 그래드 클립으로 결정했습니다.
안경에 도수를 추가하는 것의 가장 큰 단점은 처방에 따라 안경이 매우 두꺼워져서 무게가 증가하고 사용하기 어렵다는 점인 것 같았습니다.
사실 안경원 사장님이 시력이 많이 안좋으신데 처방전 안경을 봤을때는 유리두께가 0.5cm정도 되는것 같았습니다.
시력이 많이 좋지 않은 분들에게 적합할 것 같습니다.
Uvex 901 VM 블랙/레드 보안경.
제가 쓰던 안경은 얇은 라이트 클립을 못써서 안경을 Uvex 901 VM 블랙/레드 변색 거울로 전환 기존에 사용하던 것보다 변색이 짙은 것 같아서 맑은 날 시인성을 확보하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일단 붉은색 변색이라고 해야되나 살짝 무지개빛 변색이고 햇빛이 없을때도 약간 얼룩덜룩… 제법 입니다 +_+
유벡스 901의 가장 큰 장점은 고글이 너무 커서 얼굴을 많이 가려서 전에는 마른오징어였는데 반건조오징어처럼 보임(그정도면 되는거아님? 그게 우선이야? 거짓말쟁이들아!
). 가릴수록 좋아지는 아픔은 내 몫이다.
블랙~ TT.ㅡ
Thinlight 주파수 클립
처방 클립은 얇고 가벼운 처방 클립이었지만 유리 자체가 크고 투명한 프레임에 세팅되어 넓은 시야각과 이질감을 없앴다.
세븐클리어나 유니코는 안경을 가공해서 재활용에 문제가 있고 제가 사용하는 주파수 호일로… 제 경우는 더 이상 사용하고 싶지 않아서 이 제품은 클립 방식입니다.
최선의 선택으로 밝혀졌습니다.
딜러라고 해야 할까요? 안경 도수 클립으로 유명한 명동의 IDAC 안경점부터 여러 협력사까지 가까운 곳에서 상담을 받고 측정치를 본사로 보내면 5~10일 안에 받아보는 방식이다.
대부분의 Dosu 클립의 경우 약 2주를 예상해야 합니다.
기본안경 901(1번째 사진)(2번째 사진)에 얇고 가벼운 디옵터클립을 끼우면 끝입니다(3번째,4번째 사진). 사실 별로 좋지 않습니다.
낮에는 색이 변하고 거울이 되어 거의 보이지 않습니다.
그래도 안경착용자로서 안경없이 타는건 정말 위험한데 저렇게 탈 수 있어서 다행입니다.
얇고 가벼운 디옵터 클립은 901의 기본 디옵터 클립이 삽입되는 홈에 삽입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런 식으로 아디다스와 100% 고글은 고글에 맞는 별도의 클립이 있고 고글이 손상되지 않도록 렌즈가 클립에 삽입됩니다.
독서용 안경 Uvex 612와 Uvex ‘901 + Thinlight’입니다.
기존에 사용하던 안경은 워터필름 없이 촬영했습니다.
기존에 워터필름을 붙인 것 같으나 사진상으로는 변색된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안경에 부착하고 진공상태에서 사용하면 깨끗해 보이지만 필름처럼 보이고 주변에 흉터가 있어 장시간 사용시 교체하거나 렌즈를 안경으로 교체해야 합니다.
오직 나는 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의 십자가만 자랑하리니 그리스도로 말미암아 세상이 나를 대하여 십자가에 못 박히고 내가 또한 세상을 대하여 그러하니라(갈 6:14).
↓ 아래 링크는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구매 시 일정 수수료를 받습니다.